검색 메뉴

HOME  >  생활경제

매일유업, 메디웰 당뇨•고령자 영양식 신제품 출시… 1000명 체험단 모집

한종훈 기자 | 입력 : 2025-12-01 17:05

/매일유업
/매일유업
[비욘드포스트 한종훈 기자] 매일유업의 균형영양식(환자식) 전문 브랜드 ‘메디웰’이 당뇨 환자와 고단백 영양 보충이 필요한 소비자를 위해 신제품 2종을 출시하고, 신제품을 먼저 경험해 볼 수 있는 대규모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제품 2종은 당뇨환자용 영양조제식품인 ▲’메디웰 당솔브 호두맛’과 균형영양조제식품으로 고함량 단백질 설계를 적용한 ▲’메디웰 완전균형영양식 고단백’이다. 두 제품 모두 풍부한 임상경험이 있는 노년내과 전문의와 공동 개발하여 영양설계의 전문성을 한층 더 높였다.
‘메디웰 당솔브 호두맛’은 혈당 관리가 필수적인 당뇨 환자를 위해 설계된 제품이다. 탄수화물 함량을 경쟁사 대비 대폭 낮춘 7g으로, 국내 출시된 유사제품들 대비 약 67%* 줄여 설계했으며, 설탕 대신 알룰로오스를 사용해 당류 0g을 구현하면서도 건강하고 부드러운 단맛을 냈다.

특히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과 구아검가수분해물의 이중 식이섬유 설계로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한 팩당 80kcal의 가벼운 열량에 단백질 11g을 담았다. 유당 0g의 락토프리와 저분자 단백질, MCT 오일을 적용해 소화가 예민한 사람들도 편안하게 섭취할 수 있다.

‘메디웰 완전균형영양식 고단백’은 균형영양식 제품군 중 가장 높은 단백질 함량인 15g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탄수화물과 지방, 단백질의 3대 영양소와 25종의 비타민·미네랄을 한 팩에 담아 식사 대용이나 영양 보충용으로 적합하다. 누구나 좋아하는 달콤하고 고소한 밤맛을 구현했으며, 이 제품도 락토프리와 저분자 가수분해 단백질을 적용해 편안한 소화 흡수를 돕는다.
또한, 두 제품 모두 무균 6겹 특수팩 포장을 적용해 실온에서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액상 제형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마실 수 있어 규칙적인 영양 섭취 습관을 기르는 데 도움을 준다. 신제품 2종 모두 제품 용량은 120mL와 200mL 두 가지로 출시되어 필요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제품 출시일은 ▲’메디웰 당솔브 호두맛’는 오는 8일부터, ▲’메디웰 완전균형영양식 고단백’은 11일부터 만나볼 수 있으며, 매일유업 공식몰 메일다이렉트 및 네이버 직영스토어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메디웰은 이번 신제품 2종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 7일까지 매일유업 공식몰 ‘매일다이렉트’를 통해 1,000명의 대규모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번 이벤트는 정식 출시 전 사전 신청 모집을 통해 누구보다 빠르게 신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오는 7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선정된 1,000명에게는 2종 중 선택한 제품(메디웰 당솔브 또는 완전균형영양식 고단백) 6개가 제공된다.

특히 체험단 응모자 전원에게는 매일다이렉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메디웰 신제품 1박스 구매 시 8,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또한, 제품 체험 후 개인 SNS에 후기를 남긴 40명을 추첨해 신제품 1박스(18개입)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마련되었다.

매일유업 메디웰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메디웰 당솔브과 완전균형영양식 고단백 2종은 당 관리가 걱정되거나 소화가 편안한 고단백 영양식이 필요한 분들, 고령자로 균형잡힌 영양섭취가 필요한 분들을 위해 노년내과 전문의와 함께 꼼꼼하게 설계한 제품”이라며, “1,000명 규모의 대규모 체험단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메디웰의 전문적인 영양 설계와 맛을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종훈 기자 hjh@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생활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