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경제

웹투어, 연말 여행 수요 맞춘 12월 국내선 항공 프로모션 진행

김민혁 기자 | 입력 : 2025-12-02 14:03

웹투어, 연말 여행 수요 맞춘 12월 국내선 항공 프로모션 진행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종합온라인여행사 웹투어(대표 홍성원)는 12월 한 달 동안 국내 주요 항공사와 함께 국내선 항공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연말 여행 수요 증가에 맞춰 준비된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인기 노선을 보다 부담 없는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제주항공, 이스타항공, 에어서울, 티웨이항공 등 국내선 주력 항공사들이 참여한다. 김포·제주·부산·대구·청주 등 주요 노선을 중심으로 항공사별 특가가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할인율은 항공사별·일정별로 다르게 적용된다. 웹투어를 통해 예약 시 실시간 특가 변동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어 더욱 효율적인 항공권 구매가 가능하다.

웹투어는 항공 특가 외에도 다양한 연계 혜택을 확대했다. 항공권 예약 고객에게 제공되는 렌터카 할인쿠폰, 김포공항 이용 고객을 위한 주차대행 서비스 할인, 제주 여행객을 위한 제주도 호텔 5% 할인쿠폰 등이 함께 제공되며 서귀포잠수함, 유람선 이용 시 20%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여기에 ‘우리SAFE정산’을 통한 추가 즉시할인, 카카오페이 간편결제 시 최대 3% 포인트 적립 등 추가 혜택도 강화했다. 이를 통해 고객은 항공권을 보다 합리적인 조건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연말 여행 계획을 더욱 여유 있게 세울 수 있다.

웹투어 관계자는 “국내 여행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는 흐름 속에서, 고객들이 다양한 항공사 선택지와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한 번에 누릴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여행 준비 과정 전반에서 도움이 되는 혜택과 상품을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번 특가 항공권 및 부가 혜택은 웹투어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 및 예약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