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생활경제

일화, '당앤핏 올리브 레몬 애사비샷' 정식 출시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5-12-04 09:32

아침 건강 루틴 ‘올리브유·레몬·애사비’를 한 번에 섭취 가능

일화, '당앤핏 올리브 레몬 애사비샷' 정식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일화(대표 권형중)가 ‘당앤핏 올리브 레몬 애사비샷’을 정식 출시하고 본격적인 일상 속 가벼운 건강 루틴 확산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당앤핏 올리브 레몬 애사비샷’은 최근 MZ 세대 사이에서 각광받는 아침 건강 루틴인 올리브유, 레몬즙, 애사비(애플사이다비니거)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캡슐과 액상을 동시에 복용할 수 있는 이중 제형으로 설계됐으며, 상단 캡슐에는 산패를 방지한 올리브유를, 하단 액상에는 통레몬 1개 분량의 유기농 NFC 레몬착즙액과 국내산 사과초모식초 5000mg에 사과농축액을 더해 상큼하면서도 부드러운 목넘김을 구현했다.
당앤핏 올리브 레몬 애사비샷은 지난 9월 클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첫 공개됐으며, 펀딩 기간 동안 높은 호응을 얻으며 목표 금액의 4913%를 달성했다.

일화는 이번 성과를 기반으로 일화몰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쿠팡을 통해 제품을 정식 출시해 일상 속에서 가볍게 실천할 수 있는 건강 습관을 찾는 소비자층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한현우 일화 F&B사업본부장은 "웰니스 트렌드가 지속되며 저속노화를 실천할 수 있는 식품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라며 “당앤핏 이중제형 제품군을 중심으로 신제품 개발을 확대해 소비자가 좋은 성분을 효과적이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생활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