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 독서챌린지’ 책 읽고 남기고 공유하면 풍성한 선물 증정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박기석)가 12월 한 달 동안, ‘문해력 해결! 홈런 독서챌린지(이하 독서챌린지)’ 참여자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독서챌린지는 만 4세부터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1년 동안 책 100권을 읽은 참여자 중 100명을 선정해 독서 장학금 100만원을 증정하는 행사다. 아이들의 문해력 향상과 독서 습관 형성을 위해 기획됐다. 꾸준히 즐겁게 참여하고 평소 책읽기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매 월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이번에 마련한 12월 이벤트는 새롭게 챌린지에 등록하거나 독서기록 또는 개인 SNS에 인증샷을 올린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홈런 독서대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자세한 사항은 홈런 공식 홈페이지 내 해당 이벤트 게시글에서 확인 가능하다. 당첨자는 1월 15일 홈런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학부모를 위한 혜택과 소통의 장도 마련했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독서챌린지에 참여한 아이의 변화된 모습이나 후기 또는 의견을 작성한 학부모에게는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지난 11월 오픈 이후 한 달 만에 3,000명이 넘는 인원이 신청했으며, 독서기록은 2,000건 이상이 등록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며 “참여자들이 보다 즐겁게 책을 읽고 독서습관 형성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좋은 굿즈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