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생활경제

컴포즈커피, '주토피아 2' 테마 한정판 굿즈 5종 출시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5-12-08 08:49

‘일상 속 힐링, COMPOSE MOMENTS’ 주제로 홈카페와 여행 2개 콘셉트로 선봬

사진설명: 컴포즈커피 제공
사진설명: 컴포즈커피 제공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컴포즈커피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협업해 <주토피아 2> 테마의 한정판 굿즈 5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컴포즈커피는 고객에게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일상 속 작은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이번 협업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2016년 개봉해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은 <주토피아>의 속편인 <주토피아 2>는 9년 만에 돌아와 개봉 5일 만에 전 세계 누적 흥행 수익 5억 달러를 돌파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협업 굿즈는 ‘일상 속 힐링, COMPOSE MOMENTS’를 주제로 홈카페와 여행 두 가지 콘셉트로 기획됐다. 영화 속 사랑스러운 콤비 ‘주디’와 ‘닉’ 캐릭터를 디자인에 반영해 실용성과 소장 가치를 동시에 갖춘 것이 특징이다.

굿즈는 먼저 일상 속 재충전 커피 타임을 위한 홈카페 아이템으로, 포근한 패브릭 감성의 주디&닉 코스터, 여유로운 티타임에 적합한 주토피아 시그니처 텀블러, 우윳빛의 빈티지 무드를 담은 주토피아 밀크 글라스 머그가 준비됐다.

또한 여행과 외출 시 활용하기 좋은 구성으로, ‘주디’와 ‘닉’의 얼굴을 형상화한 주디&닉 봉제파우치와 넉넉한 수납공간과 보호 기능을 갖춘 하드케이스 레디백에 개성을 더할 수 있는 주토피아 레디백&DIY 스티커까지 총 5종으로 구성됐다.
컴포즈커피 관계자는 “컴포즈커피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에게 일상 속 새로운 힐링 경험을 전하고자 이번 협업을 준비했다”며 “한정판 굿즈를 통해 홈카페 시간부터 여행까지, 컴포즈커피와 함께 더욱 풍성한 순간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생활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