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경제

푸라닭×땡겨요, 12월 12일 단 하루 ‘땡데이’ 할인 이벤트 진행

김신 기자 | 입력 : 2025-12-12 09:01

푸라닭 치킨이 12월 12일 하루 동안 공공 배달앱 ‘땡겨요’와 함께 최대 1만3천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땡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푸라닭 치킨이 12월 12일 하루 동안 공공 배달앱 ‘땡겨요’와 함께 최대 1만3천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땡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푸라닭 치킨이 12월 12일 하루 동안 공공 배달앱 ‘땡겨요’와 함께 최대 1만3천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땡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한은행이 운영하는 땡겨요는 낮은 수수료를 기반으로 가맹점주의 부담을 줄여주는 상생형 주문 플랫폼으로, 이번 협업을 통해 소비자에게도 체감되는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땡겨요 회원이라면 누구나 기본 6천 원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앱 첫 주문 또는 두 번째 주문 고객에게는 추가 5천 원이 더해진다. 여기에 신한SOL페이 결제 시 선착순 2천 원이 추가 적용돼 총 1만3천 원까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쿠폰은 이벤트 당일 1회 사용이 가능하며, 1만9천9백 원 이상의 배달 또는 포장 주문에서 적용된다.

푸라닭 관계자는 “지난 7월 진행한 땡데이 행사에 보내주신 큰 호응 덕분에 다시 한 번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연말 시즌에 고객들이 푸라닭의 다양한 메뉴를 더욱 합리적으로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프로모션 상세 내용은 푸라닭 공식 홈페이지와 땡겨요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푸라닭은 모델 아이유가 참여한 ‘고추마요 치킨’ 광고를 공개해 ‘고추마요도 모르면서’라는 카피와 함께 특유의 밝은 분위기를 담아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