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생활경제

리본카, 수도권 서부 거점 '김포지점' 오픈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5-12-16 09:51

140대 규모 중고차 전시 공간과 고객 상담실 마련

리본카가 지난 15일 경기도 김포시 고촌읍에 김포지점을 새롭게 열었다. (이미지 제공=리본카)
리본카가 지난 15일 경기도 김포시 고촌읍에 김포지점을 새롭게 열었다. (이미지 제공=리본카)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비대면 직영인증중고차 플랫폼 리본카가 수도권 서부 지역 고객의 접근성과 이용 편의를 높이기 위해, 지난 15일 경기도 김포시 고촌읍에 '리본카 김포지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문을 연 김포지점은 수도권 서부 지역 대규모 중고차 매매단지인 ‘김포국민차매매단지’ 내에 위치해 있다. 서울 강서·양천, 경기 김포·부천·고양, 인천 검단·계양 등 인근 주요 지역에서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는 지리적 장점을 갖췄다.
리본카는 이러한 입지적 강점을 바탕으로, 중고차 구매를 고려 중인 고객이 부담 없이 방문해 차량을 살펴보고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김포 지점을 마련했다.

김포국민차매매단지 내 1층과 지하 2층에 위치한 해당 지점에는 현재 약 140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는 넉넉한 공간과 전용 상담실을 운영하며, 여러 차종을 비교하고 직영 인력의 전문 안내를 받을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리본카 관계자는 “리본카는 비대면 서비스와 전국 주요 오프라인 거점을 기반으로, 자체 품질 관리 기준 통과한 직영인증중고차를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신뢰와 구매 이후의 만족도를 모두 높일 수 있도록, 서비스 수준을 향상하고 지역별 접근성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생활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