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위시스 하이드라 베리어 판테톨 크림&미스트[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성분자신감 뷰티 브랜드 나인위시스가 겨울보습에 특화된 신제품 하이드라 판테톨 베리어 크림과 하이드라 판테톨 베리어 미스트를 출시한다. 125시간 보습 지속 임상 테스트를 완료해 극건성 또는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보습크림, 크림미스트이다.
특히 하이드라 판테톨 베리어 크림은 영유아 및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시험에서 영유아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통과해 유아부터 어른까지 모두 사용 가능할 만큼 순한 저자극 안심 포뮬러를 입증받았다.
하이드라 판테톨 베리어 크림과 미스트는 부담없이 데일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무향, 무색소의 제형을 지녔다. 또한 피부 장벽 강화에 탁월한 판테놀을 2% 함유했고, 수분 보유력을 높이는 자일리톨을 담아 보습 125시간 지속을 도와준다.
이와 함께 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 지방산을 배합한 성분을 담아 보습을 넘어 자극받은 피부 장벽을 개선하는 특징을 지닌다. 보습크림의 경우 이미 ‘장벽이불크림’으로 런칭 전부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하이드라 판테톨 베리어 미스트는 크림층과 수분층이 결합되어 있어 흔들 필요 없이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는 부드러운 안개분사 미스트이다. 메이크업 사용 전후로 뭉침, 벗겨짐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해 화잘먹미스트로 많은 주목받을 전망이다.
나인위시스 신제품 하이드라 판테톨 베리어 크림, 하이드라 판테톨 베리어 미스트는 12월 17일 유튜브 웹 예능 ‘할인광’(제작사 솔로몬코드)에서 단독으로 런칭되며, 나인위시스 공식 온라인몰에서 런칭 최초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