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경제

해두리치킨, 신메뉴 '핫프라임' 출시

김민혁 기자 | 입력 : 2025-12-19 09:00

- 화끈한 매운맛과 부드러운 풍미의 조화

해두리치킨, 신메뉴 '핫프라임' 출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프리미엄 치킨 브랜드 해두리치킨이 신메뉴 ‘핫프라임(HotPrime)’을 출시하며, 매운맛을 즐기는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양념 치킨 라인업을 새롭게 선보였다.

‘핫프라임’은 화끈한 매운 양념에 고소한 버터갈릭 소스를 더한 매운맛 치킨으로, 강렬한 자극 속에서도 깊고 부드러운 풍미의 밸런스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후라이드와 로스트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되어, 해두리치킨의 시그니처 콘셉트인 ‘하나만 고를 필요 없는’ 선택의 즐거움을 그대로 담았다.

해두리치킨 관계자는 “최근 외식 시장에서 매운맛 메뉴에 대한 고객 반응이 꾸준히 높아지고 있다”며 “‘핫프라임’은 단순히 맵기만 한 치킨이 아닌, 자극과 풍미의 균형을 고려한 메뉴”라며 “각 조리 방식에 맞춘 양념 레시피와 소스를 별도로 개발해 해두리만의 정체성을 담았다”고 전했다.

한편 해두리치킨은 후라이드와 오븐치킨을 모두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지속적인 메뉴 개발과 상권 맞춤형 매장 운영, 본사의 상생 협력 제도를 기반으로 전국 가맹점과 함께 안정적인 브랜드 확장을 이어가고 있다.

상생 협력 제도에는 △ 원료육 공급가 인하, △ 창업 초기 비용 경감, △ 온·오프라인 마케팅 및 경조금 지원, △ 장기 운영 인센티브 제공 등이 포함되며, 현재는 가맹비·교육비 면제, 최대 1천만 원 상당 창업 지원금 제공 등 예비 창업자를 위한 혜택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