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경제

행주 단독 라이브, ‘AL!VE 월간종로’서 오는 28일 개최

김신 기자 | 입력 : 2025-12-19 16:04

사진제공 : 심바브라더스
사진제공 : 심바브라더스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래퍼 행주가 ‘AL!VE 월간종로’를 통해 오는 28일 단독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무대 연출보다는 라이브 퍼포먼스 자체에 초점을 맞춘 구성으로, 행주의 음악적 현재를 보다 밀도 있게 전달하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행주는 쇼미더머니6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대중적인 인지도를 확고히 다진 아티스트다. 프로그램을 통해 안정적인 랩 실력과 무대 장악력을 입증한 이후에도 단발성 화제에 그치지 않고 꾸준한 음악 활동을 이어오며 자신만의 색을 구축해 왔다.

이번 ‘AL!VE 월간종로’ 무대는 행주의 라이브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오프닝 공연을 시작으로 최근 근황과 음악 작업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 세션, 팬들과 직접 소통하는 질의응답 시간이 이어질 예정이다. 화려한 장치나 과도한 연출 대신 랩과 곡의 흐름에 집중하는 구성을 통해 행주 특유의 음악적 밀도를 강조한다는 계획이다.

공연에서는 행주의 대표곡들을 중심으로 한 라이브가 펼쳐진다. 곡의 분위기에 따라 조명과 영상 연출에 변화를 주는 방식으로 무대의 흐름을 조절하며, 퍼포먼스보다는 라이브의 완성도를 끌어올리는 데 집중한다. 이는 곡과 랩의 힘으로 무대를 채워온 행주의 방향성을 분명히 보여주는 대목이다.

약 70분간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비교적 짧은 러닝타임이지만, 곡과 곡 사이의 밀도를 높여 완성도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AL!VE 월간종로’ 행주 단독 공연은 우승 이후 이어져 온 그의 음악적 행보를 라이브로 확인할 수 있는 자리로, 행주의 현재를 가장 직접적으로 마주할 수 있는 무대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공연은 에이엠케이 코퍼레이션과 심바브라더스가 공동 주최하고, 플럭스소닉과 엠피엘엔터테인먼트가 주관한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