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경제

지루샵, 겨울철 민감성·문제성 피부 위한 세라케어 크림·울트라앰플 미백기능성 리뉴얼 1+1 이벤트

김신 기자 | 입력 : 2026-01-09 16:13

지루샵, 겨울철 민감성·문제성 피부 위한 세라케어 크림·울트라앰플 미백기능성 리뉴얼 1+1 이벤트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겨울철 낮은 기온과 건조한 환경으로 인해 피부 장벽이 쉽게 무너지고, 얼굴 붉은기·속당김·피부 뒤집어짐·지루성 트러블 등 각종 피부 트러블을 호소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지루성 피부 및 문제성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지루샵이 겨울철 민감성 피부관리를 위한 ‘세라케어 세라마이드 크림’과 함께 울트라앰플 미백기능성 리뉴얼 출시를 기념한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루샵의 세라케어 세라마이드 크림은 무너진 피부 장벽을 빠르게 복구하고, 안면홍조, 얼굴 가려움, 피부 뒤집어짐, 지복합성 피부, 수부지 홍조 피부 등 다양한 문제성 피부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겨울철 속건조와 유수분 밸런스 붕괴로 인해 트러블이 잦은 건성 피부 및 복합성 피부 사용자들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세라마이드는 지루성피부염, 지루성두피염, 얼굴모낭염, 주사피부염, 지성 트러블 피부, 얼굴습진, 얼굴홍조, 수부지, 좁쌀여드름, 속당김, 피부 뒤집어짐, 피부 오돌토돌 가려움 등 다양한 피부 문제에 대한 해결책으로 주목받고 있는 성분이다. 세라케어 제품에 함유된 특허 세라마이드 성분 ‘CERACARE H30S’는 피부 세포 사이를 단단히 결속시켜 무너진 피부 장벽을 보호하고 강화하는 역할을 한다.

여기에 쉐어버터와 판테놀 성분이 자극받아 붉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각질이 일어난 부위의 회복을 돕는다. 또한 극한 환경에서 서식하는 미생물에서 추출한 특허 보습 성분 ‘안타티신’이 함유돼 민감성 피부와 지루성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와 함께 지루샵은 ‘세라케어 세라마이드 크림’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세라케어 울트라앰플’의 미백기능성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1+1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리뉴얼된 울트라앰플은 모낭 속 과잉 피지를 조절하는 특허 성분 PIXALIA를 함유해 얼굴 번들거림과 얼굴 오돌토돌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며, 특허 세라마이드와 히아루론산이 속당김과 속건조를 동시에 케어한다.

또한 느릅나무뿌리 추출물과 황백추출물이 겨울철 외부 자극으로 인한 얼굴 열감과 붉은기를 진정시키고, 유산균 성분과 오크라 유래 뮤신 성분이 피부 생태계 개선과 민감성 피부 진정에 기여한다. 미백기능성까지 더해져 칙칙해진 겨울철 피부 톤 관리에도 적합하다는 평가다.

한편 지루샵은 세라케어 제품 구매 후 14일 이내 불만족 시 100% 환불을 지원하는 책임 환불 보장 제도를 운영 중이며, 울트라스킨, 울트라로션, 스킨클렌저, H30S 페이셜크림 등 베스트 제품 4종의 샘플을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도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함께 진행하고 있다.

지루샵 관계자는 “겨울철에는 피부 장벽 손상으로 지루성 트러블, 얼굴 가려움, 홍조, 속건조 등 다양한 피부 문제가 복합적으로 나타나기 쉽다”며 “세라케어 크림과 리뉴얼된 울트라앰플을 통해 문제성 피부로 고민하는 분들에게 보다 실질적인 겨울철 피부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