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현대 남성들의 바쁜 일상 속 피로 관리와 컨디션 회복을 돕는 홍삼드링크 ‘레드리커버-큐(Red Recover-Q)’가 신규 출시됐다.
보고신약이 선보인 ‘레드리커버-큐’는 생활 패턴에 맞춰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50ml 액상형으로 구성된 남성건강제품으로, 여기에는 100% 국내산 6년근 홍삼농축액이 사용됨으로써 신뢰도를 높였다.
홍삼은 인삼을 쪄서 말린 원료로, 기능 성분이 더욱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홍삼의 핵심 성분인 진세노사이드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성분인데, 피로 개선과 면역력 증진,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레드리커버-큐’ 제품에 함유된 홍삼농축액은 진세노사이드 함량을 기준으로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로, 한 병당 진세노사이드 3mg을 함유하고 있다. 이를 통해 일상 속 누적된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됐다는 것이 보고신약 측 설명이다.
부원료 구성도 눈에 띈다. 남성들의 체력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미노산 3종 L-메티오닌, L-라이신, L-아르지닌이 함유됐으며, 국산 산삼배양근 추출액 500mg과 뉴질랜드산 녹용 추출 농축액, 숙지황 농축액 등을 더해 원료 배합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레드리커버-큐는 GMP 인증을 받은 제조시설에서 생산돼 품질 관리 측면에서도 신뢰도를 확보했다. 휴대가 간편한 소용량 액상 타입으로, 출근 전이나 야근 후, 체력 소모가 큰 날에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남성들은 상대적으로 건강관리를 소홀히 할 수 있기에 보다 손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보고신약 측 관계자는 “저하되는 남성들의 건강관리를 위해 고안된 제품이면서도 동시에 지쳐 보이는 부모님을 위한 건강관리, 밤샘 근무나 잦은 업무로 체력 관리가 필요한 직장인, 매일 일정한 컨디션 유지를 원하는 소비자 등 고른 소비층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며 “이번 제품 출시를 통해 일상 속 건강 루틴을 제안하며, 현대인을 위한 기능성 드링크 라인업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