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경제

코오롱글로벌 페테토, 캣링크 고양이 화장실 ‘OPEN-X’ 런칭

김신 기자 | 입력 : 2026-01-31 16:45

2월 1일부터 OPEN-X 국내 최초 공개
오픈형 디자인으로 반려묘 안정감 극대화…편의 및 위생 관리 기능 대폭 강화

코오롱글로벌 페테토, 캣링크 고양이 화장실 ‘OPEN-X’ 런칭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코오롱글로벌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페테토(PETETO)’가 글로벌 스마트 펫 가전 기업 캣링크(CATLINK)의 차세대 자동화장실 모델인 ‘OPEN-X’를 2월 1일부터 국내 시장에 독점 런칭한다고 밝혔다.

이번 런칭은 페테토와 캣링크 사이의 독점 유통 계약 체결에 따른 것으로, 페테토는 안전성과 편의성에 있어 가장 뛰어난 OPEN-X 모델을 통해 국내 반려인들을 공략할 예정이다.

OPEN-X는 상단이 개방된 ‘오픈형 디자인’을 채택해 고양이가 느낄 수 있는 폐쇄 공포를 줄이고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특히 자동화장실 구매 시 반려인들이 가장 우려하는 안전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적외선 센서 및 무게 감지 센서를 탑재했다. 고양이가 접근하거나 내부에서 움직임이 감지될 경우 즉시 작동을 멈추는 정밀 센서를 통해 예민한 고양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

보호자를 위한 편의성과 위생 관리 기능도 대폭 강화되었다. 배변 처리 시 끈만 잡아당기면 냄새를 직접 맡지 않고도 간편하게 배변 봉투를 밀봉하여 처리할 수 있는 혁신적인 편의성을 제공한다.

또한, 3중 탈취 시스템을 통해 화장실 특유의 악취를 효과적으로 차단하며, 본체 분리 설계를 통해 간편한 물세척이 가능하도록 제작되어 항상 청결한 위생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페테토는 코오롱글로벌의 라이프스타일 노하우를 바탕으로 철저한 품질 관리와 신속한 A/S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OPEN-X 런칭 전 전수 검사 수준의 품질 체크를 거쳐 제품 완성도를 높였다.

페테토 관계자는 “OPEN-X는 고양이를 키우며 겪는 화장실 관리의 번거로움을 혁신적으로 해결하면서도, 무엇보다 사용 편의성과 청결한 위생이라는 본질에 집중한 제품”이라며 “코오롱글로벌의 브랜드 신뢰도를 바탕으로 국내 반려 가구에 차원이 다른 스마트 라이프를 선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페테토는 2월 1일 ‘네이버 펫이쏜다’ 프로모션을 통해 OPEN-X를 국내 최초로 공개하며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런칭 기념 역대급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페테토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