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링키영어구미직영센터 제공][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링키영어 구미직영센터 어학원(원장 이나영, 부원장 김다솜)이 한국브랜드언론평가가 주관하고 프라임해럴드가 주최하는 ‘2026 한국브랜드언론평가’에서 경상북도 영어교육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브랜드언론평가는 교육 철학, 커리큘럼의 완성도, 실제 학습 성과, 브랜드 신뢰도 등을 중심으로 엄격하고 다각적인 평가를 진행하는 공신력 있는 기관이다. 특히, 단기간의 성과가 아닌 지속 가능한 교육 경쟁력을 갖춘 교육기관을 선정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사진 = 링키영어구미직영센터 제공]
링키영어구미직영센터는 유치부 단계부터 영어를 재미있고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는 커리큘럼을 기반으로 운영되며, 초등 고학년 6학년까지는 틴즈 영어 과정을 통해 ESL 가상환경 중심의 실제 영어 사용 상황을 그대로 경험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
또한 숙제 관리 어플인 링키고 3.0의 AI 발화 시스템을 강화해 학생 개개인의 실전 스피킹 노출량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있으며, 개인당 누적 3만 발화 이상을 기록한 학생 사례도 나오고 있다.
[사진 = 링키영어구미직영센터 제공]
지방에 위치한 어학원임에도 불구하고, 지난해 SBS 영어교육 트렌드 방송 촬영이 진행된 바 있으며, 이후로도 수업 방식과 교육 시스템에 대한 지속적인 촬영 및 취재 제의가 이어지고 있다.
원장 이나영(Nana)과 부원장 김다솜(Lani)은 “이번 수상에 감사한 마음으로,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학생 한 명 한 명을 진심으로 마주하는 영어교육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