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생활경제

‘출시 1주년’ bhc, 콰삭한 파티 프로모션 진행

한종훈 기자 | 입력 : 2026-02-06 09:43

/bhc
/bhc
[비욘드포스트 한종훈 기자] bhc가 ‘콰삭킹’ 출시 1주년을 맞이해 오는 19일까지 할인 쿠폰부터 메뉴 교환권까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콰삭한 파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뿌링클’에 이어 또 한 번 업계를 대표하는 치킨으로 등극한 ‘콰삭킹’의 출시 1주년을 기념하고,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지난해 2월 선보인 콰삭킹은 ‘뿌링클’에 이어 지난해 매출 점유율 2위를 차지했으며, 출시 1년을 앞두고 누적 판매량 700만 개 돌파라는 대기록을 달성하는 등 식을 줄 모르는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벤트는 bhc 앱에서 참여 가능하며, 총 3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해 고객에게 보다 폭넓은 혜택을 선사한다.

전 메뉴 주문 시 중복 적용이 가능한 1천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해당 쿠폰을 다운로드 받은 후 신규 가입자와 기존 뿌린이 멤버십 등급 고객에게 제공되는 3천 원 쿠폰을 함께 사용하면, 배달비를 제외한 2만 원 이상 배달 주문과 포장 결제 시 총 4천 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직 콰삭킹을 경험해 보지 않은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쿠폰도 마련했다. bhc 앱에서 콰삭킹 주문 이력이 없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4천 원의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한마리, 콤보, 윙, 순살, 스틱 등 다양하게 구성된 모든 콰삭킹 메뉴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으로, 취향에 따라 콰삭킹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활용도를 높였다.

할인 혜택에 더해 무료로 콰삭킹 한마리를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극강의 바삭함’부터 ‘매콤달콤한 스윗하바네로 소스와 찰떡궁합’, ‘식어도 눅눅하지 않는 바삭함’까지 콰삭킹의 세 가지 대표 특징 중 가장 좋아하는 특징을 선택하기만 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총 100명에게 오는 26일 콰삭킹 메뉴 교환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모든 이벤트는 bhc 앱 회원 계정당 기간 내 1회씩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bhc 앱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bhc 관계자는 “고객분들의 관심 덕분에 콰삭킹이 흥행 열풍을 일으키며 불과 1년 만에 업계를 대표하는 또 하나의 치킨으로 자리잡을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bhc는 1위 치킨 브랜드로서 bhc에서만 경험하실 수 있는 맛과 서비스를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지속 선사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한종훈 기자 hjh@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생활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