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경제

익스트림, 대한가라테연맹과 스폰서십 체결… 국가대표팀 지원 나서

김신 기자 | 입력 : 2026-02-06 10:26

익스트림, 대한가라테연맹과 스폰서십 체결… 국가대표팀 지원 나서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스포츠 뉴트리션 브랜드 ‘익스트림’이 대한 가라테 연맹과 2026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익스트림-대한 가라테 연맹 스폰서십 체결은 1월 29일 올림픽회관에서 김아련 주식회사 익스트림 이사, 박용성 대한 가라테 연맹 상임부회장과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스폰서쉽 체결에 따라, 익스트림은 가라테 국가대표 선수단에 브랜드 대표 에너지 보충 제품을 정기적으로 지원한다.

양측은 본 협약을 계기로 올해 주요 국제대회를 앞둔 가라테 국가대표 선수단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기여할 계획임을 밝혔다. 아울러 상호 간 긴밀하게 협력하여 가라테 종목의 활성화, 인지도 제고, 익스트림 브랜드 가치 동반 상승을 위해 힘쓸 계획이다.

익스트림 관계자는 “올해 주요 국제대회를 앞둔 가라테 국가대표 선수단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대한 가라테 연맹과 2026 공식 스폰서쉽을 체결했다. 공식 스폰서로서 활력 보충에 좋은 아르기닌 제품을 정기 후원할 예정이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가라테 국가대표 선수들이 제 기량을 펼치고 국제무대에서의 성과로 이어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익스트림은 현대인의 건강한 자기관리를 돕는 스포츠 뉴트리션 브랜드로, 활력 보충을 돕는 아르기닌, 블랙마카, 올인원 포맨(종합비타민) 등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2021~2025 대한민국 고객감동브랜드 대상 5년 연속 건강기능식품(활력제) 부문 수상 등 12관왕을 차지했으며 4년 연속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인 가수 김종국과 함께 대중과 가깝게 소통하는 데 힘쓰고 있다. 아울러 대한장애인협회, 비치발리볼 신지은, 클라이밍 성한아름 선수 등 총 880명에 달하는 장애인 체육 및 비인기 종목 선수들을 후원하고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