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 조단백 61% 이상의 고단백 간식… 식단 관리 중인 아이도 ‘안심’
대상그룹의 펫푸드 전문 브랜드 대상펫라이프의 ‘뽀시래기’가 스테디셀러인 ‘든든한’ 라인업을 새롭게 확장하며, 반려견의 구강 건강과 스트레스 해소를 돕는 ‘든든한 터키츄 칠면조&소고기 힘줄’을 전격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에 큰 사랑을 받았던 동결건조 간식, 져키, 사료 및 배변패드에 이어 선보이는 ‘든든한’ 라인의 차세대 주력 제품이다. 최근 반려 가구 사이에서 건강하고 믿을 수 있는 원재료에 대한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기호성과 영양을 동시에 충족하는 솔루션을 제시하고자 기획되었다.
‘든든한 터키츄’의 가장 큰 특징은 61% 이상의 높은 조단백질 함량을 자랑하는 고단백 저지방 설계다. 지방 함량은 낮추고 단백질 비중을 높여, 식단 관리가 필요한 반려견이나 비만견에게도 부담없이 보상용 간식으로 급여할 수 있다.
원재료 배합 또한 세심하게 설계되었다. 탄력이 뛰어난 소고기 힘줄에 고소한 풍미의 칠면조와 닭고기를 더해, 반려견이 오랫동안 씹으며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단단하고 쫄깃한 식감은 반려견의 본능적인 씹는 욕구를 충족시킬 뿐만 아니라, 구강 건강 관리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 반려견은 즐겁게, 보호자는 간편하게... ‘디테일의 차이’
뽀시래기는 반려견마다 제각기 다른 체형과 취식 습관을 세심하게 고려하여 제품의 모양을 두 가지 타입으로 세분화해 출시했다. 도넛 형태의 ‘링 타입’은 반려견이 입으로 요리조리 굴리고 돌려가며 먹을 수 있도록 설계되어 단순한 간식 섭취를 넘어 놀이와 같은 재미를 선사한다. 반면, 전통적인 뼈다귀 모양의 ‘본 타입’은 반려견이 앞발로 안정적으로 잡고 씹기에 최적화된 그립감을 제공하여 씹는 본능을 충족시킨다.
보호자의 편의성까지 세심하게 챙겼다. 모든 제품은 위생적인 낱개 포장 방식을 채택하여 제품의 신선도를 유지하며, 산책이나 여행 등 다양한 야외 활동 시에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이런 디테일한 설계는 반려견에게는 먹는 즐거움을, 보호자에게는 급여의 편리함을 동시에 제공하며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에 대상펫라이프 상품기획팀 정보람 매니저는 “이번 신제품은 반려견들이 스트레스를 해소하며 건강하게 씹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원료 선정부터 제형 설계까지 심혈을 기울였다”며, “앞으로도 보호자들이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는 ‘뽀시래기’만의 차별화된 ‘든든한’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든든한 터키츄’는 대상펫라이프 공식 온라인몰인 대상펫몰을 비롯해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쿠팡, 토스쇼핑, 오늘의집 등 주요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는 출시를 기념해 2월 한 달간 한정 수량 ‘100원딜’ 및 ‘1+1 이벤트’ 등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반려인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