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경제

메타약품, 설 맞아 강서희망나눔복지재단에 치약 6,000개 기부

김민혁 기자 | 입력 : 2026-02-11 13:59

메타약품, 설 맞아 강서희망나눔복지재단에 치약 6,000개 기부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메타약품은 2026년 설 명절을 맞아 강서희망나눔복지재단이 주관한 ‘2026 설 맞이 희망나눔 꾸러미 행사’를 통해 치약 6,000개를 기부하며 지역사회 나눔 활동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강서희망나눔복지재단 고건상 이사장과 메타약품 정훈희 기획이사가 참석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이날 기부된 치약 6,000개는 사랑의열매를 통해 국내 소외계층 가정에 전달될 예정으로, 단순한 물품 지원을 넘어 구강관리 접근성이 낮은 취약계층의 치아 건강을 실질적으로 개선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메타약품은 지난해 추석 ‘2025 추석 맞이 희망나눔 꾸러미 행사’에 이어 이번 설 명절까지 연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며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강화하고 있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ESG)을 실천하는 동시에, 일상 속 건강 격차를 줄이기 위한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메타약품 관계자는 “기업의 성장은 사회와 함께할 때 더욱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의료기기 전문 기업으로서의 책임을 바탕으로 국민 건강 증진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메타약품은 견조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2025년 매출은 전년 대비 69%, 영업이익은 92% 증가했다. 자체 개발·생산한 PDO 봉합사 ‘미니팅(MINITING)’과 모발이식용 의료기기 ‘메타헤어(META HAIR)’는 국내외 시장에서 수요가 확대되며 기술 경쟁력을 입증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