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생활경제

앱테크 코퀴즈, 23일 ‘코넛NFT 다중 보유 효과’ 도입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6-02-12 09:24

2월 13일부터 3월6일까지 ‘다다익코(多多益코)’ 이벤트 진행

앱테크 코퀴즈, 23일 ‘코넛NFT 다중 보유 효과’ 도입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주)대체불가능회사 퀴즈형 앱테크 ‘코퀴즈(COQUIZ)’가 코넛NFT 보유 개수에 따라 보상이 증가하는 ‘NFT 다중 보유 효과’를 도입하고, 이를 기념하는 코넛NFT 발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NFT 다중 보유 효과 도입은 기존 보상 시스템을 고도화하고 서비스 내 NFT 활용도를 확장하기 위해 기획됐다.

코넛NFT 다중 보유 효과는 NFT 추가 보유 시 타입에 따라 인앱 아이템인 미스터리 상자 보상은 10%씩, 시즌 상금 보상은 0.1배씩 증가해 NFT 개수에 따라 유저가 받는 보상이 증가하는 구조다. 또한 NFT는 단순 수집 요소를 넘어 상금과 인앱 보상, 향후 도입 예정인 채굴 시스템을 통한 ‘코넛코인(ConutCoin)’ 보상까지 서비스 전반의 보상 구조에 활용돼, 유저 보상 구조에 영향을 주는 핵심 요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코퀴즈는 코넛NFT 다중 보유 효과 도입과 함께 NFT 발행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3일부터 3월 6일까지로, 기간 내 NFT를 발행한 유저에게 ‘코넛 케어 패키지’를 증정한다.

코넛 케어 패키지는 ‘서다나 코넛 HOT 온열 패치’와 ‘다나운 코넛 스트레스 케어 영양제’로 구성된 코넛 IP 기반 실물 상품으로, 실물 상품 제공을 통해 코넛 IP의 오프라인 확장성을 함께 보여준다는 계획이다.

㈜대체불가능회사 이충 대표는 “코넛 IP 기반 실물 상품을 활용해 유저가 실제로 체감할 수 있는 보상 경험을 제공하고, 앱 서비스 경험을 실물 영역까지 확장하는 의미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이충 대표는 “코넛NFT 다중 보유 효과는 유저들이 자연스럽게 보상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설계된 시스템이다”며 “앞으로도 유저 경험 개선과 보상 효율 강화를 동시에 추진하며, 코넛 생태계 내 NFT 활용 구조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생활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