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경제신문

검색

산업

CJ푸드빌 제일제면소, 여름 신메뉴 출시

SNS에서 화제인 ‘마제소바’를 제일제면소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고소칼면’ 눈길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바삭새우 냉칼국수’, ‘쟁반메밀 국수’ 출시

2019-04-29 15:21:17

center
사진=CJ푸드빌 제일제면소에서 여름 신메뉴를 출시했다
[비욘드포스트 진병두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별미국수 전문점 제일제면소가 점차 더워지는 날씨에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여름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특히 ‘고소칼면’은 SNS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마제소바를 제일제면소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메뉴다. 칼국수 면에 국물이 아닌 짭조름하게 볶아낸 고기 소보로와 삼겹살, 반숙 계란장과 각종 채소 등 풍성한 고명을 올렸다. 비벼 먹으면 칼국수 면과 고명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여름철 별미국수다.

‘바삭새우 냉칼국수’는 매년 여름 시즌 고객 호응이 높은 제일제면소 히트 메뉴다. 쫄깃한 칼국수 면에 살얼음 낀 육수를 자작하게 붓고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탱글탱글한 왕새우 튀김을 올려 푸짐하게 제공한다. 또 ‘쟁반메밀국수’는 훈연 가다랑어포로 맛을 낸 소스에 무, 고추냉이 등을 곁들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여름 신메뉴는 단품뿐만 아니라 새우튀김과 삼겹살구이, 유부초밥 등을 더한 푸짐한 차림상 구성으로도 선택 가능하다.

제일제면소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5월 5일까지 11번가에서 신메뉴 모바일 상품권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메뉴 판매 매장정보와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제일제면소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제일제면소는 낮 기온이 20도에 육박하는 초여름 날씨가 이어지면서 여름 메뉴를 찾는 고객이 증가하는 추세라며 제일제면소가 자신 있게 선보인 신메뉴로 여름철 별미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jbd@beyondpost.co.kr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