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욘드포스트

검색

산업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아이에스동서·서희건설 등 모집

건설채용시장 ‘단비’

2020-07-30 15:46:01

center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취업시장이 얼어붙은 와중에도 건설업계가 꾸준히 인력을 채용하고 있다. 30일 건설취업플랫폼 건설워커에 따르면 LG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 아이에스동서, 서희건설, 건영 등 중견 건설사들의 채용이 이어지며, 가뭄에 단비가 돼주고 있다.

◆ LG그룹 건설사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BIM(전기설계관리)이며 8월 9일까지 LG그룹 채용사이트인 LG커리어스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 ▲건축·설비·전기 관련학과 전공자 ▲실무경력 3년 이상 ▲관련 자격 소지자 우대 등이다.

◆ 아이에스동서가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정비사업, 개발사업 등이며 8월 10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부문별 경력충족자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등이다.

◆ 서희건설이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직무는 현장소장, 건축시공, 건축공무, 기계설비, 전기관리, 안전관리, 보건관리, 품질관리, 토목시공, 토목공무, 개발영업, 품질관리, 골프장, 건축구조관리, 회계, 법무 등이며 8월 1일까지 회사 채용사이트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경력충족자 ▲관련 학과 졸업자 ▲관련 자격증 보유자 등이다.

◆ 건영이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분야는 건축, 토목, 외주구매, CS관리, 안전 등이며 8월 6일까지 회사 홈페이지 채용공고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은 ▲대졸 이상 ▲관련 전공 및 자격증 소지자 필수 또는 우대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등이다.

◆ 범양건영이 경력 및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모듈러공사, 건축(공무·공사·품질), 전기, 기계설비, 사업개발, 하자보수 전문인력, 재무기획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내려 받아 작성한 뒤 8월 2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관련학과 졸업자 ▲관련자격증 소지자 우대 등이다.

◆ 에스앤아이씨엠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CM, 기계CM, 전기CM 등이며 8월 9일까지 LG커리어스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 ▲관련학과 전공자 ▲경력 5년 이상 ▲영어 및 중국어 능통자(Free Talking 가능자) 우대 등이다.
이밖에 반도건설(8월 19일까지), 포스코에이앤씨(8월 9일까지), 대방건설(8월 8일까지), 서한(8월 7일까지), 철근종합건설(8월 6일까지), 동부엔지니어링(8월 5일까지), 현대아산(8월 3일까지), 한라·창성건설(8월 2일까지), KCC건설·한미글로벌·대명건설·이노건설·새천년종합건설(채용시까지) 등도 사원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news@beyondpost.co.kr

헤드라인

인기 뉴스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