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욘드포스트

검색

유통

밀레, 임영웅의 두 번째 광고 ‘슬기로운 영웅생활’편 공개

장국영의 ‘맘보춤' 완벽 재현한 임영웅! 비하인드 컷 공개에 이어서

2020-09-24 10:01:36

center
밀레 임영웅의 두 번째 광고 ‘슬기로운 영웅생활’편 주요 장면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밀레 대표 한철호)가 임영웅과 함께한 두 번째 광고 ‘슬기로운 영웅생활’편을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임영웅을 주인공으로 한 밀레의 광고 ‘슬기로운 영웅생활’편은 <내일은 미스터트롯> 출연 이후 숨 가쁘게 바쁜 스케줄을 보내고 있는 임영웅이 특별한 것 없는 평온한 오후에 휴식을 만끽하는 모습을 담아냈다. 유튜브(YouTube)에 올리자 마자 조회수 9만회, 좋아요수 8천여 개가 달리며 유튜브 영상을 본 유저들은 "임영웅의 따뜻한 나레이션을 듣고 힐링했다", "지금까지 본 임영웅 광고 중 최고다", "임영웅의 일상을 너무 잘 담아냈다", "영상미가 너무 좋다"고 호평했다.

밀레 마케팅팀 관계자는 “밀레의 새로운 모델 임영웅과 함께한 이번 광고를 통해 산 정상이나 자연을 배경으로 제품의 기능성을 강조하는 아웃도어의 전형적인 광고에서 탈피하고자 누구나 일상 속에서 꿈꾸는 상황들을 자연스럽게 스토리 라인으로 구성하고 세련된 영상미가 돋보이도록 제작했다”며 “아웃도어웨어도 우리의 삶 속에 스며들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는데 주안점을 뒀다”고 말했다.

이번 광고 ‘슬기로운 영웅생활’편을 통해 선보인 ‘압칸 구스 다운’은 직조 원단과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하여 활동성이 뛰어나고 튜브형 경량 다운으로 보온성이 우수하다. 또한 가슴 쪽 배색 원단에는 밀레 로고 플레이로 포인트를 주어 디자인했다.

news@beyondpost.co.kr

헤드라인

인기 뉴스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