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욘드포스트

검색

경제

MCS, 전 세계 최초 비트코인캐시ABC(BCHA) 선물 계약 출시

2020-11-19 10:05:30

center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암호화폐 파생상품 전문 거래소 MCS(MyCoinStory, 마이코인스토리)는 11월 18일 비트코인캐시ABC (BCHA) 및 더마이다스터치골드 (TMTG) 선물 계약 상품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특히 이번에 출시한 비트코인캐시ABC는 비트코인캐시(BCH) 네트워크의 661648 블록에서 하드포크(hard-fork)된 블록체인의 암호화폐로, 구글 트렌드에 따르면 최근 30일 기준으로 매우 빠르고 가파른 관심도 상승을 보여주고 있다.
center

바이낸스, 바이빗과 같은 대형 거래소에서 아직 출시하지 않은 비트코인캐시ABC 상장은 MCS가 시장의 흐름에 빠르게 대처하고 투자자의 이야기를 귀 담아 듣는 것을 방증하는 증거로 보여진다.

이번에 함께 출시한 더마이다스터치골드(TMTG)는 MCS에 두번째 선물 상품으로 모습을 보이는 것으로, 지난 번 상장으로 많은 코인 보유자들에게 가격 변동성에 대항할 수 있는 트레이딩 전략을 제공하였다는 점을 높이 사 다시 한번 상장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또한 최근 디파이(DeFi) 코인인 TOM (Touch of Midas)가 주목을받고 있어, TMTG에 관심이 있었던 트레이더에게는 매우 반가운 소식이다.

MCS 거래소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번 최초로 상장을 해 많은 관심을 받았고 있는 클레이(KLAY) 무기한 계약 상품과 루나(LUNA) 선물 상품에 이어 이번에는 전 세계에서 암호화폐 및 비암호화폐 트레이더들도 관심 있게 지켜보고 있는 비트코인캐시ABC의 첫번째 선물 상품을 MCS에서 서비스하게 되어 영광”이라고 말하며 "암호화폐의 변동성을 투자의 전략으로 활용할 수 있는 파생상품 거래 플랫폼인 MCS는 이번 비트코인캐시ABC와 TMTG처럼 앞으로도 트레이더를 위해 더 좋은 상품을 보다 빠르게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MCS는 현재 입금 이벤트와 총 60,000 루나(LUNA) 상금의 루나(LUNA) 선물 계약 거래량 대회를 진행 중이다.

news@beyondpost.co.kr

헤드라인

인기 뉴스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