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욘드포스트

검색

닫기

종합

정관장, 홍삼 당일배송 서비스 시작

결제 즉시 배송지와 가까운 정관장 매장에서 실시간 배송

전국 800여개 정관장 매장에 방문 또는 유선으로 신청할 수 있어

2023-09-23 13:00:00

정관장, 홍삼 당일배송 서비스 시작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KGC인삼공사가 추석을 앞두고 정관장 제품을 구매하면 실시간 배송되는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를 연휴 직전일인 9월 27일(수) 정오까지 진행한다.

‘당일신청·당일배송’은 결제 즉시 배송지와 가까운 정관장 매장에서 실시간 배송되는 서비스다. 명절 직전 택배 수요가 몰려 발생할 수 있는 배송 지연이나 분실 등의 우려가 없을 뿐만 아니라, 일반택배 마감 후에도 선물을 안전하고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전국 800여개 정관장 로드샵에 방문하거나 고객센터 또는 정관장몰에서 배송지와 가까운 정관장 매장을 안내받아 유선으로 신청할 수 있고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무료로 제공된다.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인 ‘정관장몰’에서는 ‘매장픽업’ 서비스도 진행한다. ‘매장픽업’ 서비스는 ‘정관장몰’에서 온라인으로 결제하고 알림톡 또는 SMS 제품 교환권을 수령하여 원하는 시간대 원하는 정관장 매장에서 제품 픽업이 가능한 서비스다.

선물을 직접 들고 다니기 힘들거나 배송처의 정확한 주소를 모를 때 활용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정관장몰의 가격 혜택과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국민카드의 결제 혜택, 신규회원을 위한 3종 금액쿠폰까지 풍성한 이벤트가 마련되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정관장 홍삼’을 전할 수도 있다. 지난해 정관장 홍삼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한 단일 브랜드 가운데 배송상품을 기준으로 가장 높은 매출액을 기록했다.

최근에는 색다르게 선물할 수 있는 ‘활기력부스터 디스펜서 SET’를 한정판으로 선보였다. ‘엔진’ 컨셉에 맞춰 선물받는 분에게 강렬한 엔진사운드와 움직임 등의 재미요소로 삶의 원동력이란 메시지를 전하며 특색있는 추석선물로 적합하다.

KGC인삼공사 이상원 영업실장은 “청탁금지법의 농축수산물 명절 선물가액이 상향되고 수산물 안전성 이슈 등으로 정관장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추석연휴 직전일인 9월 27일 정오까지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를 접수하면 안전하고 빠르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추석을 맞아 ‘올 추석 힘이 되는 선물’ 프로모션을 10월 1일까지 진행한다.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화애락’, ‘홍천웅’, ‘천녹’, ‘황진단’ 등의 인기제품에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정관장 멤버스 회원에게 추가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헤드라인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