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욘드포스트

검색

닫기

엔터&라이프

멜론, ‘MMA2023’ D-1 역대급 무대 예고

2023-12-01 11:30:20

멜론, ‘MMA2023’ D-1 역대급 무대 예고
[비욘드포스트 한나라 기자] 멜론은 오는 2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MMA2023(멜론뮤직어워드)을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MMA2023은 본 공연에 앞서 멜론과 웨이브 등을 통해 레드카펫 현장을 생중계한다.

아이즈원 출신 혼다 히토미와 야부키 나코가 공동 MC로 나서 MMA2023 무대에 오르는 가수들은 물론이고 배우와 톱 모델, 인기 크리에이터 등 다양한 시상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본 공연에서는 총 13팀의 특별한 무대가 이어진다.

우선 NCT DREAM(엔시티 드림)은 ‘Poison (모래성)’ 퍼포먼스를 MMA2023에서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aespa(에스파)는 멤버끼리의 페어 안무로 특별한 무대를 준비 중이며, 지난해 4관왕 IVE(아이브)는 고대 신화에서 착안한 콘셉트의 무대를 보여줄 예정이다.

NewJeans(뉴진스)는 ‘Get Up’ 전 트랙을 퍼포먼스로 펼친다.

STAYC(스테이씨)는 서프라이즈 퍼포먼스를 선보일 계획이며, 이영지는 힙하고 에너지 넘치는 무대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BOYNEXTDOOR(보이넥스트도어)는 ‘반전 매력’ 가득한 무대를,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은 중세 기사단을 연상케 하는 컨셉츄얼한 퍼포먼스를 펼친다.

이어 RIIZE(라이즈)는 MMA2023에서 자신들의 성장사를 기록한 무대를 통해 팬들을 만난다.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팜므파탈 카리스마 퍼포먼스로 MMA2023 현장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또 imase는 각종 숏폼을 뜨겁게 달궜던 ‘NIGHT DANCER’의 국내방송 첫 무대로 관객들과 호흡하며, 실리카겔은 록밴드의 뛰어난 라이브 퍼포먼스를 준비했다.

마지막으로 SHINee(샤이니)는 15년 활동 역사를 함축시킨 무대를 선보인다.

한편, MMA2023은 오는 2일 대한민국 최초 K-POP 전문 아레나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카카오뱅크 후원으로 열린다.

국내는 멜론 앱·웹과 웨이브 앱·웹·PC에서 실시간 중계되며, 일본에서는 ABEMA에서 시청할 수 있다.

한국과 일본을 제외한 전세계에선 Beyond LIVE를 통해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을 시청할 수 있다.

hnr56@beyondpost.co.kr

헤드라인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