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닫기
전체기사
비욘드
비즈&
We코노미
Policy
엔터&라이프
피플
오피니언
피플
[부고] 장우경(교보생명 전무)씨 부친상
2024-07-09 16:04:12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카오톡
네이버밴드
폰트크기 변경
폰트크기1
폰트크기2
폰트크기3
폰트크기4
폰트크기5
폰트크기6
[비욘드포스트 박양지 기자] 장안수씨 별세, 장우경(교보생명 전무)씨 부친상 = 8일, 삼성서울병원 장례식장 17호실, 발인 11일 오전 7시.
pyj0928@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헤드라인
2025 결정지을 3대 경제 변수…美대선‧수출‧지역분쟁
2024년은 반도체 업황 회복에 따른 양호한 수출로 제조업 생산은 증가세를 유지했다. 단, 반도체를 빼면 수출증가율은 전년 1~8월 9.9%에서 3.1%로 크게 둔화됐다. 수출 외 제조업 내수 출하는 감소했다. 아울러 고금리 장기화와 실질소득 둔화 등으로 민간소비가 위축되면서 서비스업 생산이 가라앉았다. 특히 소매판매는 올해 2분기까지 전년대비 9개 분기 연속 감소했다. 통계 작성 이후 처음이다. 하나금융연구소의 2025년 일반 산업 전망 보고서에서다. 올해는 내수부진 대(對) 수출호조 불균형으로 업종 간 생산활동 온도 차가 확대됐다. 수출 호조를 보인 IT 조선 제약은 생산활동이 양호한 반면 내수 중심 소비재 제조업과 생활밀
"새 성장 동력" 롯데백화점, 미래형 쇼핑몰 사업에 7조원 투자
롯데백화점이 2030년까지 국내외 쇼핑몰 사업에 약 7조원을 투자하며 미래형 쇼핑몰 사업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백화점과 아울렛을 양분하던 기존 사업 모델을 넘어,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미래형 쇼핑몰을 선택한 것이다. 국내에서는 롯데월드몰, 해외에서는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가 쇼핑몰 사업의 성공을 가늠하는 사례로 떠올랐다. 2014년 문을 연 롯데월드몰은 2021년부터 롯데백화점이 본격적인 운영을 시작한 이후 매년 25%씩 성장하며 MZ세대의 주요 쇼핑 명소로 자리잡았다. 특히 연간 5,500만 명이 찾는 쇼핑 성지로 급부상했다.베트남의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개장 약 4개월 만에 1,000억 원 매출을 돌파하며 베트남 내
2025 부동산시장 전망…차입여력 제한에도 실수요자 매수심리 확대
내년 부동산 시장은 차입여력 제한에도 실수요자 매수심리가 확대하면서 완만한 상승세가 전망된다. 하나금융연구소의 2025년 부동산 시장 전망에서다. 연구소는 스트레스 DSR 2~3단계 적용과 금융권의 가계부채 관리 강화로 수요자의 차입 여력은 축소되는 가운데 공급부족 확대 영향으로 똘똘한 한 채 선호 현상이 거세질 것으로 봤따. 매입여건 악화에도 공급부족에 매수심리가 상승한다는 의미다. 다시 말해 공급부족 우려로 실수요자 매수심리가 확대되나 똘똘한 한 채 중심의 매매거래는 지속할 것으로 보인다. 다만 대출규제 강화와 다주택자 규제 지속 등으로 매매가격 상승폭은 크지 않을 전망이라고 보고서는 내다봤다. 특
"작년 전체 수주 금액의 절반 규모"…삼성바이오로직스, 1.7조원 초대형 수주 계약 체결
삼성바이오로직스가 창립 이후 최대 규모인 1조 7,028억 원(약 12억 4,256만 달러)에 달하는 위탁생산(CMO) 계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발표했다. 이번 계약은 아시아 소재 제약사와의 거래로, 계약 기간은 2037년 12월까지이다. 이는 삼성바이오로직스의 역대 수주 기록을 단 3개월 만에 다시 경신한 것이며, 지난해 전체 수주 금액의 절반에 달하는 규모다.이번 계약을 통해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창립 이래 최초로 연 누적 수주 금액 4조 원을 돌파하며, 전년도 대비 약 20%를 초과 달성하는 성과를 기록했다. 올해 3월 첫 수주 계약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총 9건의 계약을 체결한 결과다.삼성바이오로직스는 전 세계 상위 제약사 20곳 중 17곳을 고
[현장] "2025년 여행 키워드는 '올인클루시브'" 호텔스닷컴, '언팩 '25' 보고서 발표
"한 번의 예약로 숙박·식사·음료·액티비티를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다는 편리함과, 고급 시설이 주는 럭셔리한 느낌, 이 모든 것이 한 번의 결제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추가 비용을 생각하지 않아도 되는 '새로운 형태의 자유'가 올인클루시브의 매력입니다"라비니아 라자람 익스피디아 그룹 글로벌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및 아시아 지역 PR 디렉터는 2025년 여행 트렌드를 이끌 화두로 '올인클루시브'를 꼽으며 이 같이 설명했다.익스피디아 그룹의 호텔스닷컴은 18일 서울 명동 르메르디앙 호텔에서 개최한 미디어 행사에서 2025년 여행 트렌드를 전망하는 데이터 기반 보고서 ‘언팩 ‘25(Unpack '25)’를 발표했다. 이날 라비니아 디렉터
리스트
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