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외식 엔타스그룹 ‘팔진향’, 먼키 테이블오더 도입
-
한국콜마, 티몰글로벌과 손잡고 K뷰티 중국 진출 지원
-
토큰아시아코리아, ‘톡시아’로 6월 인도네시아 진출
-
설빙, 예비 창업자 지원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
KB손해보험, 자동차보험 브랜드평판 2025년 6월...1위
-
바른치킨, '바른 마스터즈' 시상식 개최
-
데이원컴퍼니 日 사업, 연 결제액 10억 엔...2023년 比 16.3% 증가
-
풀무원, 한식 신제품 ‘반듯한식 영양밥’ 3종 출시
-
코웨이, 강력한 제습 ‘노블 제습공기청정기’ 출시
-
플랜얼라이언스, 대학생 공모전 '제5회 PA 크리에이티브 어워드' 성료
-
티피카, 대만·브라질 등 기업과 약 270억 원 규모 양해각서 체결
-
오비맥주, 카스 레몬 스퀴즈 7.0 출시… 서울 성수동서 ‘이색 팝업스토어’ 운영
-
“케어푸드 시장 공략”… 빙그레, 영양식 전문 브랜드 ‘GLC 더:케어’ 론칭
-
“중국 대학교에서도 신라면툼바 열풍”… 농심, 中 6개 대학서 캠퍼스 팝업스토어 운영
-
“글로벌 브랜드 800여 곳 참여”… 쿠팡, 로켓직구 여름 블랙프라이데이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