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눈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시력이 좋다는 것은 오복 중 하나를 타고났다고 하는데, 그만큼 우리 몸에서 눈이 차지하는 중요성은 가히 대단하다. 하지만 높은 빌딩에 시야가 가로막히고 TV, PC, 스마트폰 등의 전자기기를 자주 접하는 대다수의 현대인들의 눈 건강을 그리 녹록치 않다.
이러한 현 시점에서 눈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것은 어쩌면 당연한 결과일지도 모른다. 자꾸만 나빠져만 가는 시력을 회복하는 것은 대단히 어려운 일이기 때문에 일찍이 눈 건강을 챙기는 것이 바람직하다.
이에 건강&뷰티 브랜드 필네이처는 메리골드를 추출한 ‘메리골드 추출분말’을 제공하고 있다.
해당 제품을 자세히 살펴보면 우선 99%순수 메리골드 추출분말이라는 점이 눈에 띈다. 메리골드를 분말화하는 과정은 저온으로 진행되며, 살균 역시 저온에서 진행된다. 이로서 메리골드 본연의 맛과 영양소를 최대로 담았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또한 메리골드를 20배로 농축하였기에 1일 2~3회를 동봉된 스푼으로 1~2g정도만 섭취하면 충분하다.
관계자는 “옥수수로 만든 부형제를 제외하고 기타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은 제품이며, 살균과정 및 미세필터로 한 번 더 오염물질을 걸렀기 때문에 안심하고 섭취해도 된다”면서, “자사의 마리골드 추출분말은 메리골드 꽃차로 간편하게 만들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필네이처의 메리골드 추출분말은 3+1+1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이는 3개 구매 시 메리골드 추출분말 1개 무료증정 및 리얼 유황온천솝 1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한편, 메리골드는 카로티노이드와 플라보노이드, 라이코팬넨은 물론 핵심성분인 ‘루테인’이 풍부한 식물로 알려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