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경제

빵집폰 아이폰XR, 효도폰 초등학생 스마트폰 공개

한경아 기자 | 입력 : 2020-04-18 13:00

빵집폰 아이폰XR, 효도폰 초등학생 스마트폰 공개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애플은 지난 16일 2세대 아이폰SE 모델을 공개했다. 해외는 물론 국내에서도 애플스토어를 통해 아이폰SE의 스펙, 디자인, 가격, 색상옵션등을 확인해볼 수 있다. 기존에 아이폰8과 비슷한 사양을 가질 것이라는 예상과 일치하게 4.7인치 디스플레이, 물리적홈버튼 유지 등 외관에 큰 변화는 없었다.

새롭게 바뀐 아이폰SE 2020모델에 대해 좀 더 알아보자면 기존의 예상대로 A13칩셋이 적용되고 가격대는 50~60만원대를 취할 것이라는 예상과 일치하게 55만원대부터 시작된다. 내장 저장용량 옵션은 64/128/256GB으로 나뉜다. 저렴한 가격대로 출시된 만큼 기존에 출시된 아이폰 시리즈와 비교가 되는데, 특히 싱글카메라를 가지고 있는 아이폰XR 모델과는 칩셋, 디스플레이를 제외하면 비슷한 사양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비교대상이 되고 있다. 아이폰XR 모델의 출고가 인하가 있긴 했지만 64GB 모델이 85만원대라는 점을 생각해볼 때 아이폰SE 모델은 충분한 가격경쟁력을 가질 것으로 예상된다.

온라인 공구카페 '빵집폰'에서는 아이폰SE 출시일을 앞두고 아이폰XR 할인판매에 들어갔다. 출고가 인하와 더불어 최근 공시지원금 상향 조정이 이루어지면서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로 들어섰는데, 자체적인 추가할인지원금을 지급하면서 아이폰XR 모델을 최대 9만원대로 구매가 가능해졌다. 새로운 아이폰SE 모델의 출고가를 고려하면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로 아이폰으로 구매하기 원하는 고객들에게는 좋은 소식이 아닐 수 없다. 이미 재고소진을 위해서 공시지원금이 높게 책정되면서 기존 출시된 모델의 대부분의 물량이 소진되었고, 아이폰XR 모델 역시 한정수량으로 진행되고 있다. 저렴한 가격대로 애플의 진입장벽이 낮아지면서 많은 소비자들이 몰리고 있다. 저렴하게 아이폰을 구매하길 원한다면 빠른 구매결정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온라인으로 스마트폰 할인판매를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공구카페 '빵집폰'은 아이폰XR외에도 다양한 스마트폰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 특히, 봄시즌을 맞아 효도폰, 초등학생을 위한 단말기종에 최대 할인지원금을 지급하면서 무료 구매는 물론, 추가 구매지원금 및 요금지원금 지급 등 구매혜택을 확대했다.

효도폰, 키즈폰, 공짜폰 프로모션 등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으로 더욱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효도폰으로 진행되는 갤럭시 A50, A40, A30, A7, A8등 A시리즈 5종, 와이드4, 폴더2, 샤오미 블랙샤크2, LG Q9을 번호이동으로 구매시 백화점 상품권 15만원상당을 지급하고 있다. 더불어 키즈폰으로는 초등학생 저학년생부터 고학년생 모두를 대상으로 한 카카오리틀프렌즈폰3, 쿠키즈미니폰, 무민키즈폰 등은 무료 구매와 더불어 요금지원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인기다.

자세한 프로모션 좌표는 네이버카페에서 '빵집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