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석류는 식물성 에스트로겐이 함유되어 있다고 알려져 있다. 절세미인이라고 불리는 고대 클레오파트라와 양귀비도 즐겨 먹었다고 전해져 내려오고 있으며, 에스트로겐 이외에도 비타민, 칼슘 등 다양한 영양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사랑받는 과일이다.
한편, 건강식품 브랜드 자연지애는 출시 후 한 달 만에 전량 완판된 '퀸즈 석류콜라겐 젤리'의 2차 사전예약 할인 및 석류주스 무료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서유럽 최대 석류 생산지로 알려진 스페인산 석류를 사용했으며, 석류 농축액이 1포당 93.2% 함유되었다. 또한 500DA(달톤, 분자물질의 단위) 이하의 분자량을 가진 저분자 피쉬콜라겐이 1,000mg 투입된 것이 특징이다.
자연지애 관계자는 "본 제품은 아조루빈 색소가 없는 믿을 수 있는 스페인산 석류만을 사용하였으며, 부원료로 엘라스틴과 히알루론산을 투입해 피부 시너지를 높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정제수, 감미료, 착색료 없이 진한 석류만을 담은 제품이니 콜라겐 특유의 비린맛 없이 맛있게 섭취하실 수 있다"며, "출시 후 한 달 만에 전량 완판될 만큼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분들을 위해 2차 사전예약 판매를 준비했다. 예약구매 시 20% 할인과 주문 건당 '100% 석류주스' 1병을 무료로 보내드리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