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처음 태어난 건강한 세포의 모습처럼 피부에 건강한 스킨케어를 선사하는 홈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셀본’이 KBS 2TV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에 제품을 협찬한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9월 19일 첫 방영된 '오! 삼광빌라!'는 다양한 사연을 안고 삼광빌라에 모여든 사람들이 서로 정들고 마음을 열고 사랑하기까지의 과정을 그린 신개념 가족 드라마다.
이장우와 진기주가 주연을 맡았고 전인화, 정보석, 황신혜, 김선영, 인교진, 한보름 등이 출연하는 '오! 삼광빌라!'는 매회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시청자들의 공감과 인기를 얻고 있다.
셀본은 ‘집에서도 전문 에스테틱처럼 셀프 스킨케어’가 메인 이슈로 떠오르는 스킨케어 시장에 걸 맞는 브랜드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장기화되면서 집에서도 스스로 피부 관리를 하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에스테티션이 연구 개발한 제품으로 건강한 스킨케어의 기본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장시간 마스크를 착용해 약해진 피부장벽을 케어해 줄 수 있는 핵심 메커니즘 성분인 필라마이드를 함유한 필라마이드 제품 라인이 높은 선호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필라마이드 라인은 흡수력이 좋아 3초 토너, 3초 크림이라고 애칭이 붙은 ‘필라마이드 에센스 토너’와 ‘필라마이드 CG크림, ‘벰리제’라는 친환경 목화 시트를 사용해 밀착력과 앰플 보유력을 높여 집에서도 스페셜한 마스크팩 케어를 할 수 있게 도와주는 ‘필라마이드 앰플 마스크’로 구성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셀본 관계자는 “필라마이드는 필라그린과 세라마이드가 조합된 셀본만의 성분으로 막강한 피부 장벽 케어를 도와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해 보호막 역할이 제대로 수행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연구 개발을 통해 더욱 더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 집에서도 셀프로 전문가 못지않은 건강한 스킨케어를 할 수 있도록 신뢰를 바탕으로 한 홈 에스테틱 브랜드로 발전하는 모습을 보이겠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