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경제

순성 X 11번가, 인기 주니어 카시트 단 하루 긴급공수 기획전 진행

한경아 기자 | 입력 : 2020-10-22 09:00

순성 X 11번가, 인기 주니어 카시트 단 하루 긴급공수 기획전 진행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국내 대표 카시트 순성이 11번가에서 카시트 전 품목을 최대 48% 할인하는 긴급공수 행사를 22일 하루 동안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순성 카시트를 믿고 선택하는 많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준비한 것으로 베스트셀러 주니어 카시트부터 신생아 회전형 카시트, 올해 출시한 신제품 휴대용 카시트까지 인기 카시트 제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다.

수천 개의 실 사용 후기로 더욱 믿을 수 있는 스테디셀러 주니어 카시트인 제나 주니어는 차콜 컬러에 한해 100대만 42% 할인된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전용 컵홀더, 주니어용 쿨시트 사은품이 추가 증정되어 빠른 시간 안에 해당 수량은 소진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올해 출시된 제나 주니어 더 블랙 제품도 30% 할인이 적용된다.

주니어 카시트 뿐만 아니라 신생아부터 사용하는 제품들도 특별 할인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약 7세까지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는 신생아 카시트 로버는 최대 48% 할인과 함께 전용 선쉐이드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로버 역시 한정 수량 특별 할인으로 빠른 품절이 예상된다.

이 외에도 회전형 카시트 핀은 최대 46% 할인을, 휴대용 카시트 빌리는 40%의 큰 할인을 제공하며, 구매자 전원에게 전용 악세서리가 포함된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제나주니어, 데일리 등 오랜 시간 사랑받아 온 스테디셀러 제픔과 올해 출시 후 인기를 끌고 있는 빌리, 브릭 등 신제품까지 모두 이번 행사에서 만날 수 있다”며 “하루 동안 진행되는 특별 행사에서 다양한 혜택을 챙기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혜택은 순성 공식 채널 및 11번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