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최근 금융권 및 은행권 취업 준비생들이 취업 시 가산점 획득을 위해 회계세무 자격증을 준비하는 추세다. 이에, 온라인 금융교육 1위 해커스금융이 회계세무 수험생 및 독학생을 위해 수강료 최대 5만 원 할인권을 제공하는 ‘해커스 회계세무 할인한데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커스는 전산세무회계 1위에 오른 신뢰도 높은 세무회계 교육기관이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2일 17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해커스금융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전산세무 1급, 전산세무 2급/전산회계 1급, 전산회계 2급 인강과 재경관리사, 회계관리, AT자격시험 인강 최대 5만 원 수강료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쿠폰 발급 후 3일간 사용 가능).
우선 ‘해커스 회계세무 할인한데이’는 전산세무회계 수강료 무료 합격패스 5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한국세무사회 자격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전산세무회계, 합격패스는 합격만 해도 교재비와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받을 수 있다. 또한 ▲해커스금융 수강생 만족도 1위 이남호 교수 강의 ▲베스트셀러 1위 전산세무회계 1급·2급 교재 ▲시크릿 요약노트(*PDF)▲컴퓨터 활용능력 1/2급 필기+실기 전 강의 ▲기초회계+파이널 600제(*비매품/교재 포함 패키지 구매 시)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재경관리사 인강 5만원 수강료 할인권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재경관리사 수강료 무료반은 2021년 1월 또는 3월 시험에 합격 시 제세공과금과 교제비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해준다(*중복 환급 불가). 또 해당 상품은 완벽한 이론 마무리를 위해 이론 모의고사 해설 강의와 재경관리사 연습문제 무료 특강까지 제공 중이다.
이외에도 회계관리 1급 인강 최대 5만원 할인권을 제공 중이며, 해커스 회계관리 합격보장 수강료 무료반은 최신 기출 경향이 반영된 이론 모의고사 해설 강의와 회계세무 가이드북(*비매품)을 제공해 회계관리 1급 자격증 단기 합격을 돕는다. 마지막으로 AT자격시험 인강 최대 5만 원 할인권을 제공하고 있으며, 해당 할인권을 제공받아 해커스 재경관리사 수강료 최대 200% 환급반과 재경관리사 단기합격반에서 사용할 수 있다.
해커스금융 관계자는 “해커스 회계세무 할인한데이’는 해커스금융의 인강을 최대 60% 할인해주고 다양한 혜택까지 제공하는 이벤트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올해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인 만큼 많은 참여가 이뤄지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온라인 금융교육 1위 해커스금융과 전산세무회계 1위 해커스 및 해커스금융 수강생 만족도 1위 이남호 교수, 베스트셀러 1위 해커스 전산세무회계 1급·2급 교재에 대한 근거 문구는 해커스 금융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해커스금융은 김장현 교수가 진행하는 AFPK 환급반(인강)을 운영하고 있다. 추가로 회계관리 2급, FAT 1급, 은행FP (자산관리사), 국제무역사 1급, 은행텔러, 무역영어 1급, 테셋(TESAT), 매경테스트, 펀드투자권유자문인력, 증권투자권유자문인력, 파생상품투자권유자문인력, 증권투자권유대행인, 펀드투자권유대행인, ARPS(은퇴설계 자격증), CFP, 외환전문역 1종, 외환전문역 2종 인강 등을 제공하며 금융 자격증 단기 합격을 견인하고 있다.
해커스는 인강·공무원·자격증 교육 전문 챔프스터디와 해커스어학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해커스 경영아카데미는 세무사 1차, 세무사 2차 인강(강의) 및 지텔프(gtelp), 상법, 재무, 법인세, 원가회계, IFRS, 공인회계사(CPA) 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은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