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의 새로운 브랜드 ‘르시크릿’이 성인영양식 ‘초유 콜라겐 프로틴’을 SK스토아에서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이날 오전 9시 35분부터 10시 35분까지 약 1시간 동안 SK스토아를 통해 판매되며 방송 후에도 공식 쇼핑몰이나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초유 콜라겐 프로틴’은 동물성 단백질인 초유분말과 저분자 피쉬콜라겐, 식물성 분리대두단백질까지 엄선된 세 가지 단백질을 한 번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유럽의 대표적인 낙농국가인 네덜란드 정부가 인증한 목장에서 착유한 초유와 프랑스산 피쉬콜라겐, 단백질 전문 기업 미국 솔레사의 대두단백질 등 원료를 사용했다.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를 함유했으며, 아연, 비타민C 등 비타민미네랄 16종 및 5종의 필수 아미노산과 27종 과일야채혼합농축분말 등을 함유했다. 고소한 곡물 맛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간편하게 물이나 우유에 섞어 마시면 된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지속적인 건강관리가 필요한 중장년층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영양 보충이 필요한 사람, 바쁜 일상 속 영양소가 풍부한 식사 대용식을 찾는 직장인 및 청소년에게도 안성맞춤이다”며, “웰에이징을 추구하는 중장년층이 늘어나면서 성인용 영양식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핵심 단백질과 필수 아미노산 등 주요 영양성분을 보다 간편하고 골고루 섭취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