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신선한 우유와 바오밥나무 씨앗 성분으로 피부를 가꾸는 태남생활건강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밀크바오밥’에서 패밀리 립밤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패밀리 립밤은 부쩍 쌀쌀하고 건조해진 날씨로 쉽게 거칠어지고 각질이 생기는 메마른 입술이 고민인 이들을 위해 건조한 입술에 영양과 보습을 공급해주고자 고안된 제품이다.
특히 해당 제품은 무향, 무색소 제품으로 인공향료, 인공색소 등의 유해 화학성분은 배제하고 EWG All Green 등급 성분만 채워 넣어 민감한 입술은 물론, 연약한 아이 입술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온 가족을 위한 제품이다. 한국 피부과학연구소 피부 자극 테스트와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테스트 역시 완료했다.
또한 오트밀 성분이 들어가 공기 중 수분까지 흡수할 만큼 탁월한 보습력을 갖춰 피부 진정과 트러블 완화에도 효과적인 입술보호제다. 해바라기씨 오일과 카카오 시어버터 성분이 입술에 수분을 공급하고 오트밀, 꿀 성분은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주어 거칠어진 입술 위에 밀착 코팅막과 윤기를 형성해 입술의 겉과 속 모두 건강하게 케어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온 가족이 사용하는 순한 보습케어 제품인 밀크바오밥 패밀리 라인으로 저자극 보습케어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밀크바오밥은 뉴질랜드 젖소의 초유와 우유 단백질 추출물, 아프리카 세네갈의 바오밥나무 씨앗에서 추출한 보습 성분을 연구해 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헤어, 바디, 베이비&키즈, 패밀리 라인 패밀리 라인 등 건강한 피부를 지킬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제시하고 있다.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는 밀크바오밥의 패밀리 립밤은 공식 홈페이지나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