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비타민하우스(대표 김상국)의 어린이 영양 전문 브랜드 ‘리틀V’가 튼튼아연파우더에 이어 두 번째 제품 ‘면역홍삼젤리’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브랜드에 따르면, 어린이 브랜드 ‘리틀V’는 아이의 신체 밸런스에 맞춰 생애주기별 필요 영양소를 설계하고 연구개발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면역홍삼젤리’는 성장기 아이들의 체내 에너지 대사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은 물론,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국내산 100% 6년근 ‘홍삼’을 함유했다. 특히 홍삼은 △면역력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음 △피로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음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흐름에 도움을 줄 수 있음 등의 5중 기능성 원료다.
제형은 젤리 형태로 아이들은 물론 정제나 캡슐 섭취가 어려운 어른들까지 1일 1포 간편한 섭취가 가능하다. 홍삼 특유의 향과 쓴 맛을 좋아하지 않는 아이들도 즐겨 먹을 수 있는 딸기맛 제품으로 식품첨가물은 최소화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스틱포 형태로 품질유지는 물론, 위생적이고 섭취와 이동의 편리성까지 겸비했다.
비타민하우스 관계자는 “비타민하우스의 어린이 브랜드 리틀V에서는 아이들의 건강관리에 필요한 영양 설계는 물론 섭취 편이성과 아이들의 흥미를 불러 일으키는 패키지 디자인까지 고려했다”며 “앞으로도 부모님들이 보다 안심하고 쉽게 선택할 수 있는 라인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비타민하우스의 신제품 ‘면역홍삼젤리’는 VH몰과 비타민하우스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