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경제

실시간 스포츠 승부예측 게임의 새로운 도약을 꿈꾼다 '라이브플레이'

한경아 기자 | 입력 : 2020-12-02 17:45

실시간 스포츠 승부예측 게임의 새로운 도약을 꿈꾼다 '라이브플레이'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라이브플레이가 전세계에서 진행되는 실시간 스포츠 경기를 보면서 데이터 분석을 통해 결과를 예측하는 스포츠 승부 예측 게임 '라이브플레이'의 12월말 출시를 앞두고 있다.

'라이브플레이'는 잉글랜드프리미어리그(EPL), 미국프로농구(NBA), 미국메이저리그(MLB) 등 해외 유명 스포츠 리그를 기반으로 진행되는 실시간 경기의 다음 상황을 예측해 결과를 적중 시키는 스포츠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현재 12월말 그랜드오픈을 앞두고 베타테스트를 실시하여 게임 안정성과 밸런스를 조정 중에 있으며, 해외 메이저 및 마이너 경기의 데이터 분석 및 해외 유명 배당 업체 B사와의 업무 제휴를 통해 500여종 이상의 방대한 스포츠 종목 데이터와 고객 편의성을 제공해 이용자들이 안정적으로 스포츠 승부 예측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중에 있다.

스포츠 예측 항목은 승무패, 핸드캡, 언더 오버를 포함해 각종 경기 조합 등 1000가지 이상의 베팅 조합을 이용할 수 있는데,이용자들은 성향에 맞춰 한 경기 내에서도 여러 항목을 조합할 수 있어 수준 높은 예측을 경험해볼 수 있다.

라이브플레이는 국내 최고의 승부예측 게임을 지향하고있는데 이를 위해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 대중적인 인기 스포츠 외에도 아이스하키나 테니스, 탁구, 핸드볼 등과 같은 비주류 종목이나 E스포츠와 같은 이색적인 종목 등 이용자들을 위한 방대한 종목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국내 프로 스포츠뿐만 아니라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메이저리그(MLB), 미국 프로농구(NBA)와 같은 글로벌 프로 리그에서부터 종목별 2부 3부리그 까지도 모두 지원된다.

라이브플레이 관계자는 “이용자 편의성 증대를 가장 중점적으로 반영했으며,전문화된 데이터 통계를 제공받아 경기별 전력 분석과 커뮤니티 등을 통해 이용자들의 승부예측에 최대한 도움을 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할 계획”이라 밝혔다.

한편, 라이브플레이 승부예측 게임은 12월 말에 정식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이용자들에게 게임물관리위원회에 정식 승인을 받은 합법적이면서 올바른 승부예측 게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