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카멕스가 브랜드 컬러를 활용한 ‘#찾아라_카멕스’ 이벤트를 인스타그램에서 10일부터 2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일상 속 카멕스를 찾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찾아라_카멕스 #화보립밤카멕스 #화한보습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 완료된다. 당첨자는 오는 30일 마이크로 사이트 또는 카멕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되며, 추첨을 통해 카멕스 립밤 2종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온라인 상에서 보이는 카멕스 립밤 배너를 캡쳐 ▲판매처에서 카멕스 촬영 ▲본인이 갖고 있는 카멕스 인증 ▲제품 없이도 카멕스가 생각나는 노랑&빨강 조합으로 참여 ▲내가 그린 카멕스 립밤 그림 등 다양한 방법으로 업로드 가능하다.
카멕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카멕스의 브랜드 컬러인 노랑&빨강 컬러와 제품력을 잘 기억해주길 바란다”며 “마스크 착용 생활화와 겨울을 맞이해 춥고 건조한 날씨로 입술이 메마르기 쉬운 요즘 화한 보습의 카멕스 립밤으로 건강한 입술을 가꾸길 권한다”고 밝혔다.
빨강 & 노랑 조합의 귀여운 디자인이 인상적인 카멕스 모이스처라이징 립밤은 멘톨을 함유해 쿨링감을 주며 트고 갈라진 입술에 화한 보습을 선사한다. 또한 라놀린, 카카오씨버터 등 다양한 보습 성분을 함유해 우수한 보습력을 자랑하고,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착한 립밤으로도 알려져 있다.
한편, 미국 유명 립밤 카멕스는 1937년 개발되어 80여 년 전통을 자랑하는 립케어 전문 브랜드로서, 미국 Pharmacy Times Survey에서 1999년부터 22년 연속 1위 립밤 브랜드로 선정됐다. 국내에서는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이 정식 수입 및 유통을 담당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