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디플레이스’가 3월 새학기를 맞아 친구를 추천하면 선물을 받는 ‘추천왕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가장 많은 친구나 지인을 소개한 회원에게 디플레이스 본사에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추천한 친구의 이용권 결제 영수증에 참여 본인과 친구의 이름, 핸드폰 번호를 적은 후 사진을 찍어 디플레이스 네이버 공식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에 비밀 댓글로 ‘이벤트 참여합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영수증 사진을 첨부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시작일인 2월 27일부터 결제된 영수증에 한해 참여할 수 있으며, 스터디카페는 4주권이나 100시간권 이상 결제 시, 독서실은 1개월 이상 결제 시 참여 가능하다. 가장 많은 친구를 소개한 회원에게는 아이패드 경품으로 증정되며 2등은 에어팟프로, 3등은 에어팟을 선물 받는 혜택이 준비돼 있다.
디플레이스는 학습 스타일에 맞춰 좌석을 선택할 수 있는 프리미엄 스터디카페다. 개별 사물함, OA시설, 스터디룸, 커피와 다과 제공 등 이용자의 편의를 위한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키오스크를 활용한 무인 시스템 운영으로 365일 24시간 이용이 가능하다.
가맹점주는 무인 운영으로 인건비를 줄일 수 있으며 이용자는 원하는 시간대에 스터디카페를 방문할 수 있다. 19년 동안 교육문화콘텐츠를 만들어 온 기업 디에이멘이 운영하는 스터디카페 브랜드라는 점에서 신뢰도가 높은 것도 인기의 요소 중 하나다.
브랜드 관계자는 “새 학기를 맞아 학생들이 공부 의욕을 고취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꾸준한 수요를 바탕으로 안정적인 수익 창출이 가능하고 타 업종 대비 평균 수익률이 높다는 스터디카페의 장점을 바탕으로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는 물론, 1:1 창업설명회와 가맹점 홍보 지원 등을 통해 예비창업자 및 가맹점과의 상생을 도모하고 있다”고 전했다.
디플레이스의 추천왕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이어지며, 결과는 4월 6일 12시에 공식 네이버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