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금융·증권

신협, 2차 나눔광고 1000만 뷰 돌파 기념 이벤트

유제원 기자 | 입력 : 2021-03-18 09:14

오는 21일까지 ‘2차 나눔광고 1,000만 뷰 돌파 기념’온라인 이벤트 개최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1만원 상당의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

생활고 연기자 돕기 위한 두 번째 ‘나눔 광고’ 포스터 (사진=신협 제공)
생활고 연기자 돕기 위한 두 번째 ‘나눔 광고’ 포스터 (사진=신협 제공)
[비욘드포스트 유제원 기자] 신협중앙회(회장 김윤식, 이하 신협)가 오는 21일까지 ‘2차 나눔광고 1000만 뷰 돌파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는 신협중앙회 공식 유튜브 및 블로그를 통해 ‘2차 나눔광고’ 영상을 시청한 후 네 가지 제시어(신협, 봄, 꽃, 어부바) 중 하나를 포함한 나만의 따뜻한 봄을 부르는 주문과 당첨을 확인할 이메일 주소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는 봄날에 달콤하게 즐기기 좋은 1만 원 상당의 스타벅스 기프티콘(스타벅스 달콤한 디저트 세트)을 증정한다. 당첨자에게는 오는 24일 이메일을 통해 개별 연락 예정이다.

신협의 2차 나눔광고는 한국방송연기자협회(이사장 정보석) 소속 배우 고두심, 정보석, 고수, 홍수현, 이장우 씨가 저소득 연기자 후원을 위해 자발적으로 광고 촬영에 임해 화제가 된 바 있다. 나눔광고 제작비는 저소득 연기자의 일자리 창출을 위한 협회 웹드라마 제작에 사용될 예정이다.

생활고 연기자 돕기 위한 두 번째 ‘나눔 광고’ 포스터 (사진=신협 제공)
생활고 연기자 돕기 위한 두 번째 ‘나눔 광고’ 포스터 (사진=신협 제공)

김윤식 신협중앙회장은 “단지 신협을 알리려는 목적이 아닌 소외계층을 경제적으로 후원하는 동시에, 코로나19와 경제 경색으로 몹시 지친 국민들에게 응원과 희망을 전하고자 탄생한 것이 신협의 나눔광고”라며 “조합원들의 애정과 신뢰로 성장해온 국내 대표 상호금융사로서 앞으로도 어두운 복지 사각지대에 빛을 비출 다양한 활동들을 선보여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해 5월 공개된 신협의 첫 번째 나눔광고는 한국영화인협회 배우 라미란, 유선, 이동건, 설수진, 신현준과 당시 신협 전속모델 배우 차인표가 함께 촬영했다. 배우들은 저소득 배우들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모델료 전액을 기부했고, 차인표 역시 사재 5천만 원을 기부해 나눔의 물결을 이어갔다. 해당 영상은 1200만 뷰를 돌파하며 여전히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kingheart@hanmail.net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금융·증권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