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경제

더스킨팩토리 쿤달, ‘쿤달 퓨어 리프레싱 마일드 구강청결제’ 출시 예정

한경아 기자 | 입력 : 2021-05-04 17:19

더스킨팩토리 쿤달, ‘쿤달 퓨어 리프레싱 마일드 구강청결제’ 출시 예정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간편하게 입 냄새를 막고 입 속 세균을 없앨 수 있는 구강청결제는 양치질 대용이나 양치질의 마지막 순서로 많은 사람이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다.

하지만 알코올이 함유된 구강청결제를 과다하게 사용하면 구강건조증이 발생할 수 있으며 구강청결제에 포함된 염화세틸피리디늄(CPC) 성분이 치약의 계면활성제와 결합하면 치아 변색을 유발할 수 있어 더욱 성분을 꼼꼼하게 확인한 후 구입하는 것이 좋다.

이러한 가운데 최근 누적 판매량 5,300만 개를 돌파하며 퍼스널 케어 대표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는 쿤달이 소비자의 건강한 구강케어를 위해 ‘퓨어 리프레싱 마일드 구강청결제’를 출시했다.

신제품 ‘퓨어 리프레싱 마일드 구강청결제’는 건조해지기 쉬운 입 속을 위해 알코올을 무첨가하였으며 치아 변색을 유발할 수 있는 염화세틸피리디늄(CPC) 성분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했다.

또한 색소를 첨가하지 않은 투명한 워터 제형의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의약외품 허가 제품으로 충치의 주원인이 되는 ‘뮤탄스균’ 살균 테스트를 완료해 충치예방은 물론 구강 내 악취 제거에 도움이 된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아울러 수분 손실을 줄여 건조를 막아주는 천연 보습제 ‘글리세린’과 충치의 원인이 되는 산을 형성하지 못하게 하는 억제 성분 ‘자일리톨’이 함유되어 더욱 건강하고 쾌적한 구강케어가 가능하다.

주식회사 더스킨팩토리 쿤달 김민웅 대표와 윤영민 대표는 “매일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불필요한 성분은 배제하고 건강한 구강케어를 위한 성분만을 담았다”며 ”앞으로도 성분에 대한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쿤달 퓨어 리프레싱 마일드 구강청결제’는 쿤달 공식 홈페이지, 국내 소셜커머스, 오픈마켓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