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경제

하우그로우, 마케팅 멘토로 ‘블랭크필’ 권용호 대표 위촉

김민혁 기자 | 입력 : 2022-02-11 16:48

권용호 마케팅 멘토. 사진=하우그로우 제공
권용호 마케팅 멘토. 사진=하우그로우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SNS 마케팅 교육 플랫폼 ‘하우그로우‘가 홈카페 라이프스타일 쇼핑몰 ‘블랭크필’ 권용호 대표를 ‘매출 증가 빅셀러 양성’ 과정 마케팅 멘토로 위촉했다고 11일 밝혔다.

하우그로우 빅셀러 양성 패키지는 사업을 운영하는 대표, 쇼핑몰 마케터들을 대상으로 효과적으로 매출 증가를 일으킬 수 있는 로드맵을 제시하고자 신규 런칭한 마케팅 교육 과정으로 매출과 더불어 브랜드 인지도 확보의 구체적인 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하우그로우 측에 따르면 이번에 위촉한 권용호 대표는 직장인으로 ‘블랭크필’을 시작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빅파워 등급을 달성했고 상품에 대한 고객의 만족도 및 신속한 배송과 CS를 통해 굿서비스 스토어로 인정을 받고 있다.

이러한 권용호 대표의 창업 역량을 높이 평가하여 ‘매출 증가 빅셀러 양성’ 과정에서 마케팅 멘토로 최종 선정하였으며 권용호 멘토의 첫 활동으로 2월 14일 오후 8시에 월 매출 3천 스마트스토어 빅파워 셀러와의 Q&A 세션을 하우그로우와 함께 진행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하우그로우 관계자는 “권용호 대표를 하우그로우의 멘토로 위촉하게 되어 굉장히 기쁘다. 권용호 멘토의 시장 분석, 판매 아이템 발굴, 상품명 선정 등 실무 노하우가 우리 수강생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며 “앞으로도 사업·창업 분야에서 더 많은 멘토들을 추가로 영입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