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연예

신협 ‘스트릿 어부바 파이터2’ 댄스 챌린지 개최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2-09-19 08:38

MZ세대를 비롯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참여 캠페인으로 기획

신협 ‘스트릿 어부바 파이터2’ 댄스 챌린지 개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신협중앙회(회장 김윤식, 이하 신협)는 오는 10월 31일까지 ‘스트릿 어부바 파이터2’ 댄스 챌린지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스트릿 어부바 파이터2’ 댄스 챌린지는 신협의 마스코트인 ‘어부바’를 소재로 한 어부바 댄스 영상을 보고, 이를 커버해 개인 인스타그램 또는 유튜브에 업로드해 참여하는 이벤트다.
챌린지의 참여는 신협중앙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어부바 댄스 영상과 가이드 영상을 시청한 뒤 자신의 커버 영상을 인스타그램 또는 유튜브 개인 계정에 업로드하고, 해당 URL을 네이버 폼으로 제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커버 영상을 올릴 때는 지정된 해시태그를 삽입해야 한다. 이벤트 상세사항 및 유의사항 등은 신협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수 참여자를 위한 경품도 푸짐하다. 콘텐츠 반응도와 내부 심사를 종합해 수상자를 선정하며, 발표는 11월 16일(수) 신협 공식 블로그를 통해 이뤄진다.

박규희 신협 미디어커뮤니케이션본부장은 “이번 어부바 댄스 챌린지는 밝고 희망찬 어부바송 멜로디에 어울리는 에너지 넘치는 댄스로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어부바 댄스 챌린지를 통해 지친 일상에 활력을 얻을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예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