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속 쉼이야말로 이 시대 아웃도어의 개념..’너의 스토리를 입어라’ 정해인 여행 모습 담아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하이라이트브랜즈
(대표 이준권
)가 전개하는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 코닥어패럴이 배우 정해인과 함께한
2022 겨울 화보를 공개하며
, 자연 속 여유 있는 삶을 지향하는 브랜드 캠페인을 이어간다고 31일 밝혔다
.
코닥어패럴은 지난 가을 시즌부터 아웃도어의 개념을 일상과 멀지 않은 자연 속에서 쉼과 힐링을 추구하는 여행으로 재정의하며, ‘감성 아웃도어’ 테마의 캠페인을 꾸준히 진행 중이다. 이와 맥을 같이 한 2022 겨울 화보의 주제는 ‘너의 스토리를 입어라’이다. 진취적인 아웃도어의 정형적 이미지를 벗어나 여행 중에 산책, 사색 등 ‘진정한 쉼을 위한 활동’까지 포함하는 개념으로 확대해, 감성지수를 높일 수 있는 내 스타일의 액티비티를 일상 가까이에서 누리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화보는 인위적으로 세팅된 무대나 오브제는 배제하고 메타세콰이아 숲, 한적한 산책로, 호수 등 풍광을 배경으로 배우 이전에 여행을 떠난 현실 청년 정해인의 모습을 담는데 주력했다. 정해인은 코닥어패럴의 겨울 신제품을 입고 특유의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화보를 완성했다.
정해인이 착용한 제품은 코닥어패럴의 겨울 시리즈 중 스테디셀러인 ‘브라우니 다운 컬렉션’이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