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모다모다(대표 배형진)가 중국 인기 왕홍 ‘린이룬’과 함께 한 ‘프로체인지 다크닝 샴푸’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성료했다고 12일 밝혔다.
린이룬은 중국 대표 이커머스 타오바오의 팔로워 수 700만 명, 라이브커머스 1일 평균 시청자 수 약 500만 명을 자랑하는 중국의 탑 인플루언서(왕홍)다.
중국 현지 시간으로 지난 10일 오후 8시에 방송한 타오바오 라이브커머스에서 린이룬은 모다모다의 인기 제품인 ‘프로체인지 다크닝 샴푸(300g)’를 소개했다.
모다모다 배형진 대표는 “린이룬과 함께 한 라이브 방송이 중국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받으며 마무리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중국 내 다양한 플랫폼을통해모다모다샴푸의판로확장과인지도제고를위한마케팅을확대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모다모다는 중국 최대 B2C 쇼핑몰 티몰 입점 및 대형 제약그룹 CGE와의 합작을 통해 중국 온·오프라인 시장 진입을 본격화하고 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