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 토착 고양이 코리안 쇼트 헤어를 모티브로한 코숏에디션 선보여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나의 자신감을 올려주는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에서 브랜드 앰버서더 안유진과 함께한 23 SS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에서 사용된 23 SS 시즌 신제품 ‘클리오 코숏에디션(Koshort In Seoul)’은 한국의 토착 고양이 코리안 쇼트 헤어에서 영감을 받아 클리오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하여 출시될 예정이다.
안유진은 클리오 브랜드 앰버서더로 두 가지의 고양이 콘셉트 화보 촬영을 진행했으며, 힙하고 매력적인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화보 속에서 안유진은 결점 없이 마무리된 완벽한 피부 표현과 특유의 맑은 눈빛을 돋보이게 해주는 부드러운 아이 메이크업을 뽐냈다.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출시 하루 만에 판매량 3만개 돌파 및 2022년 올리브영 어워즈 베이스 부문 1등을 수상한 ‘클리오 킬 커버 더 뉴 파운웨어 쿠션’은 이번 에디션 컨셉에 맞춰 귀엽고 힙한 한정 패키지로 리뉴얼됐다.
특히 킬 커버만의 커버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한 층 더 얇고 섬세하게 피부를 표현해낼 수 있도록 가볍고 세미매트한 사용감이 특징으로, 고양이 발바닥 모양의 퍼프와 베이지 브라운의 컬러의 패키지가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아울러 킬 커버 더 뉴 파운웨어 쿠션과 함께 ‘프로 아이 팔레트 코숏에디션’이 고양이에서 영감을 받은 포근하고 부드러운 컬러감으로 돌아왔다. 치즈 고양이가 떠오르는 살구 빛의 19호, 고양이 발바닥이 연상되는 라이트한 핑크의 20호 2가지의 신규 컬러가 출시되었으며, 데일리한 컬러 구성으로 높은 활용도 및 높은 밀착력으로 가루 날림 걱정을 줄일 수 있다.
클리오 브랜드 관계자는 “봄을 맞아 귀여운 고양이 콘셉트로 클리오의 베스트 제품들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계절과 피부타입 타지 않고 모두 사용하기 좋은 킬 커버 더 뉴 파운웨어 쿠션과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매력적인 컬러감으로 구성된 프로 아이 팔레트로 다양한 메이크업을 연출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화보 속에서 선보인 코숏에디션 제품 2종은 오는 20일 월요일부터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 선런칭 기념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또한 코숏에디션 콘셉트에 맞춰 제품에 직접 꾸밀 수 있도록 다양한 스티커와 더불어 킬 커버 더 뉴 파운웨어 쿠션은 본품, 리필, 컨실러까지 함께 증정하는 기획세트 구성을 선보인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