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경제

비에스온, 더피플라이프와 렌탈 및 상조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 체결

김민혁 기자 | 입력 : 2023-02-28 16:18

비에스온, 더피플라이프와 렌탈 및 상조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 체결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비에스온(舊 비에스렌탈, 대표이사 이강진)과 더피플라이프(공동대표이사 차성곤, 김명곤)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렌탈 및 상조서비스 제공을 위한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난 20일 비에스온 본사에서 열린 이번 협약식에는 차성곤, 김명곤 더피플라이프 공동대표이사와 이강진 비에스온 대표이사 등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렌탈과 상조가 결합된 상품(‘BS 라이프’)을 출시하고 공동마케팅을 진행하기로 발표했다. 이번에 출시한 상품은 더피플라이프의 멤버쉽 혜택과 비에스온의 제휴 카드를 통한 월 렌탈료 할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가전, 크루즈, 웨딩, 장례 외에 반려동물을 위한 The Pet Life 상품을 렌탈에 접목하여 출시할 계획이며, 다양한 고객 맞춤형 렌탈 상품을 상조서비스와 결합하여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토탈라이프 서비스 전문기업 더피플라이프는 한국 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 CCM 인증을 2회 연속 획득했으며, 고객 중심의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에스온은 대표적인 플랫폼 렌탈사로 홈쇼핑, 모빌리티, 프랜차이즈/사업자, 렌탈PG 외에 상조서비스까지 사업을 확장하였고 사업 포트폴리오 다변화를 통해 2022년도 매출은 전년대비 약 20% 성장하였다.

비에스온 이강진 대표이사는 “앞으로 고객 맞춤형 서비스 개발을 통해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에게 선택지를 제공하고, 양사의 렌탈&상조 운영 역량을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시하겠다”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