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물가 부담 여파 가성비와 가심비 높인 밀키트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간편식 퍼블리싱 기업 프레시지가 외식 물가 부담이 커진 가운데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밀키트 신제품
‘이지키트
’를
'요리가 쉽다 가격은 더 쉽다
'는 슬로건과 함께 롯데마트 단독으로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
프레시지는 최근 고물가 속 절약 가능한 소비재에 지출을 최소화하는
‘앰비슈머
(ambivalent+consumer; 양면적소비자
)’를 겨냥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한 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도록 이번 제품 라인업을 선보였다
.
이번
‘이지키트
’는 기존
6개에서 많게는
8개가량의 밀키트 구성물을 최대
4개로 축소하여
, 간편성과 편리성을 대폭 강화한 점이 큰 특징이다
.
프레시지는 찌개 및 국물요리 등 가장 기본이 되는 일상 한식 밀키트로 ▲된장의 고유의 깊고 구수한 맛을 살린
‘시골집 된장찌개
’ ▲담백한 순두부와 매콤하고 시원한 국물이 조화를 이루는
‘얼큰 순두부찌개
’ ▲진한 청국장과 잘 익은 김치의 칼칼한 맛이 조화로운
‘옛맛 청국장찌개
’ ▲칼칼하고 시원한 국물에 감칠맛까지 더한
‘매콤 칼칼 부대찌개
’ 등 총
6종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
외식 메뉴 버금가는 맛과 퀄리티를 갖춘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 대표 제품으로 ▲깊고 진한 쌀국수의 맛을 그대로 살린
‘베트남 소고기 쌀국수
’ ▲고소한 소고기와 쫄깃한 면발의 식감이 살아있는
‘소고기 볶음면
’ ▲육즙 가득 돼지고기와 중독성 강한 달콤 짭짤한 간장 양념의
‘기사식당 돼지불백
’ ▲들깨가루의 고소하면서도 담백한 풍미가 일품인
‘고소한 들깨 백순대 볶음
’ 등 총
9종이다
.
프레시지 담당자는
“최근 외식 물가 부담으로 좀 더 합리적이면서 만족도 높은 메뉴를 찾고자 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이번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라며
,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충족시켜줄 수 있는 이번 제품 라인업으로 만족스러운 한 끼 식사를 즐겨보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