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레타! 월드' 팝업 체험존은 '수분 가득한 도심 속 숲'이라는 컨셉을 갖고 토레타!를 마셨을 때 갈증은 비워지고 수분은 채워지는 기분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도록 호수와 숲 등 다채로운 공간으로 꾸며졌다. 이번 팝업 체험존은 올해 코엑스 케이팝 스퀘어(K-POP Square)에서 선보인 디지털 옥외광고 '토레타! 스케이프(Toreta! Scape)'를 오프라인에 그대로 구현한 것으로 토레타! 협곡을 따라 흐르는 시원한 물결과 살아 숨 쉬는 자연의 감각을 도심 안에서 느낄 수 있게끔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코카-콜라사는 자연에서 착안한 아이디어를 공간으로 구현하는 참신한 기획력으로 잘 알려진 '마초의 사춘기'와 협업을 통해 촉촉한 수분과 함께 생명력 가득한 숲의 느낌을 온몸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