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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코카-콜라 ‘원더플 캠페인’ 시즌4 마지막 모집 시작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3-08-24 09:58
폰트크기 조정
오는 9월 3일까지 마지막 참여 신청 접수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한국
코카
-
콜라는
일상
속에서
플라스틱
자원순환을
경험할
수
있는
‘
한
번
더
사용되는
플
라스틱
:
원더플
캠페인
(
이하
‘
원더플
캠페인
’)
시즌
4
참여를
위한
마지막
신청
접수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
‘
원더플
캠페인
’
은
한국
코카
-
콜라가
음료
페트병이
다시
음료
페트병으로
돌아오는
이른
바
‘
보틀투보틀
’
순환경제를
쉽고
재미있게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파트너사들과
함께
마련한
소비자
동참형
캠페인이다
.
매
시즌
미션을
완료한
참가자들에게
자원순환
동참
캠페인
취지에
걸맞은
다양한
리워드
굿즈를
제공하며
,
참가자들이
캠페인
미션
완료에
따른
성취감과
함께
순환경제의
취지와
의미를
더
즐겁게
이해하도록
했다
.
올해는
사용된
음료
페트병이
새로운
식품용기로
재탄생되는
‘
보틀투보틀
’
순환경제의
원리를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국내에서
사용된
음료
페트병으로
만든
재생원료를
10%
적용한
‘
코카
-
콜라
및
코카
-
콜라
제로
1.25ℓ’
를
리워드로
제공한다
.
뿐만
아니라
사용된
원단
(
패브릭
)
을
재활용하여
새
원단을
만드는
‘
패트릭투패브릭
’
방식으로
블랙야크와
파트너십을
통해
제작한
‘
코카
-
콜라
캠핑
앞치마
’,
페트병
재활용
원단으로
만든
‘
코카
-
콜라
보랭
캠핑의자
’
등
자원순환의
의미를
담은
리워드가
마련된다
.
특별한
리워드를
받을
수
있는
‘
원더플
캠페인
’
시즌
4
마지막
회차
신청
접수는
8
월
24
일부터
오는
9
월
3
일까지
2
주
동안
진행된다
.
이와
함께
코카
-
콜라는
파트너사인
이마트와
협력해
‘
보틀투보틀
’
순환경제에
대한
이해를
돕는
오프라인
체험존도
운영
중이다
.
한국
코카
-
콜라
관계자는
“‘
원더플
캠페인
’
은
일상
속
작은
실천이
긍정적인
사회적
효과를
일으킬
수
있다는
믿음과
바람으로
시작되어
,
실제로
지난
4
년간
많은
소비자들이
투명
음료
페트병의
올바른
분리
배출을
실천하는데
기여해
온
의미
있는
캠페인
”
이라며
“
앞으로도
한국
코카
-
콜라는
‘
원더플
캠페인
’
을
통해
고품질의
자원인
페트병의
수명을
연장하고
,
새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는
국내
‘
보틀투보틀
’
문화가
확산되도록
앞장
서겠다
”
고
말했다
.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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